티스토리 뷰

킹스맨2, 골든 서클의 개봉일(국내), 골든서클 의미, 콜린퍼스 출연여부, 예고편


킹스맨 후속 골든서클의 촬영이 모두 끝났다고합니다.

이로써 킹스맨2의 개봉이 확정되었는데요, 


기존 10월 6일(북미기준)이었던 개봉일은 9월 29일로 한 주 앞당겨 졌다고합니다. 한국도 9월 27일 개봉예정으로 거의 동시에 개봉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 Manners Maketh MAN, Harry역의 콜린퍼스는 2편 골든서클에서 출연하게 될까요? 합니다..ㅋ



여담1. 킹스맨의 개봉일이 한 주 앞당겨 진 이유는?


- <블레이드 러너 2049>의 개봉(10월 6일)으로 인해 경쟁을 피하기 위함입니다.

- 해당 작품은 리들리 스콧 감독 작품의 SF역작으로 35년만에 나온 속편입니다.


- 블레이드 러너 2049



여담2. 킹스맨 2편의 원작과 매튜 본 감독이 유례없는 후속편을 내놓은 이유


킹스맨 시리즈의 원작은 만화가 마크밀러의 '시크릿 서비스(The Secret Service)'입니다.


원래 킹스맨은 후속계획이 없던 작품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매튜 본 감독 자체가 후속편을 만들지 않는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인데요. 매튜감독은 킹스맨의 유례없는 흥행으로 인해, 유레없는 후속편을 만들었다고합니다.


실제로, 킹스맨의 손익분기점은 8100만 달러였으나, 국내에서만 620만명, 중국+북미 등 전 세계적으로 누적 4억불 이상의 수익을 벌어들였다고 합니다(한국이 중국 다음으로 흥행 2위였다고합니다).


- 매튜 본 감독의 프로필




여담3, 킹스맨2편, 골든 서클의 의미는?


골든서클(The Golden Circle)은 '새로운 세계질서를 확립하려는 비밀 조직명' 이라고합니다.

사실 이번 골든서클의 배경은 미국이기 때문에 '스테이츠맨(Statesman)'이라는 '킹스맨(Kingsman)과는 또 다른 첩보기관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스테이츠맨'이라고 명명한 이유는 왕이 없는 대통령제 국가이기 때문인데요. 골든서클이 킹스맨이 될지, 스테이츠 맨이될지는 영화를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 스테이츠 맨의 본부 '위스키 양조장'


- 킹스맨의 본부, 양복점


이에따라 스테이츠 맨의 멤버들 이름도 위스키나 술에서 많이 따왔다고 합니다.

여전히 특이한 유머코드이네요 ^^;; (ex. 진저[할리 베리], 잭다니엘[페드로 파스칼] 등)


- 스테이츠맨 요원들



여담4. 1편에서 사망한 콜린 퍼스 출연하나?


콜린퍼스는 돌아올 예정이라고합니다. 

아래 첨부된 포스터만 봐도 짐작이 가네요.


"Reports of my death have been greatly exaggerated"

"나의 죽음에 대한 보고서는 지나치게 과장되었다"


다만, 이미 극중에서 죽었던 콜린퍼스를 어떻게 살릴지는 의문입니다.

- 킹스맨 골든서클 메인포스터



여담5.  1편의 다른 출연자들은? 뉴페이스들은?


일단 우리의 에그시(테런 에저턴)은 당연히 출연합니다.

멀린과 록산느(록시) 역시 출연 예정에 있습니다.


다만, 1편에서 사망한 리치몬드 발렌타인, 가젤, 체스터킹 등은 출연하지 않겠죠.

2편에서는 줄리앤무어, 할리 베리, 페드로 파스칼, 채팅 테이텀(!!!)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 출처 : 나무위키



킹스맨 골든 서클 트레일러(예고편)


이것으로 킹스맨2, 골든 서클 촬영완료. 콜린퍼스 돌아오나? - 개봉일, 골든서클 의미, 예고편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