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닌텐도 스위치 가격 타이틀♥

Latte_papa 2017. 11. 3. 08:43

닌텐도 스위치 예약과 정발 일정은? 닌텐도 스위치의 가격과 게임 타이틀은?


닌텐도의 신형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를 아시나요? 


닌텐도 스위치의 예약판매(예판)이 시작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도대체 이 닌텐도 스위치가 뭐길래 이렇게 난리일까요? 


아마도 네티즌분들께서는 닌텐도 스위치의 예약, 국내 출시 가격, 지원 가능한 게임 타이틀, 정발 일정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아래를 통해 하나씩 확인해보겠습니다.



참고차 말씀드리면 닌텐도 스위치의 정발 일정(국내 정식 출시 일정)은 12월 1일이라고 합니다. 쇼핑몰 G9는 오늘(3일)오전 10시부터 닌텐도 스위치를 500대 한정으로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얼마나 인기일까요? 가격과 정발일정은 어떻게 될까요?


12월 1일 국내 정식 출시하는 닌텐도 스위치는 이용자의 상황에 맞게 플레이 스타일을 자유롭게 변경(스위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집에서 즐기는 거치형 게임기와 휴대가 간편한 게임기의 장점을 결합한 상품입니다. 지난 3월 발매 이후, 일본에서 품귀 현상을 일으키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기에 이렇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죠. 



이렇게 12월 1일 발매되는 ‘닌텐도 스위치’는 상황에 맞춰 형태를 바꾸며 즐길 수 있는 닌텐도의 새로운 비디오 게임기로, 오는 11월 3일(금)부터 대원미디어 온라인쇼핑몰 대원샵을 포함하여 각 판매처를 통해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TV 화면을 통해 모두 함께 신나게 즐기는 ‘TV모드’, 본체 스탠드를 세워 화면을 공유하며 즐기는 ‘태이블 모드’, 디스플레이를 휴대하며 즐기는 ‘휴대모드’가 가능합니다. 또 이용자 상황에 맞게 플레이 스타일을 자유롭게 변경(스위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조금 더 자세히 말씀드리자면, 이용자는 총 3가지 모드(TV모드, 테이블모드, 휴대모드) 중 선택해서 플레이 하면 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집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콘솔을 닌텐도 스위치 독에 결합, TV 등 대형 디스플레이 장치에 연결해 큰 화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휴대할 때는 2개의 소형 컨트롤러 조이콘(Joy-Con)을 닌텐도 스위치 콘솔 양 옆에 결합해 게임을 할 수 있는 것이죠. 


두 명의 이용자가 각각 조이콘을 사용해 함께 2인 플레이를 펼칠 수도 있으며, 뒷면에 있는 스탠드로 본체를 세워 비디오게임 스타일의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어떻게보면 콘솔형 게임기와 기존의 닌텐도의 장점을 융합해놓은 상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창의적인 아이디어인데요. 


닌텐도 스위치로 가능한 게임(타이틀)은 무엇이 있을까요?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 제품이라고 해도 타이틀이 몇개 지원되지 않는다면 플레이하기에 어려움이 있겠죠?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은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를 비롯해, 레이스부터 배틀까지 



모든 것이 디럭스해진 ‘마리오 카트 8디럭스’, 광대한 세계를 무대로 모험의 모든 것을 플레이어 마음대로 즐길 수 있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등이라고 합니다.


이후 출시 1개월 내에 약 20종 이상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소프트웨어와 그 중 10여종은 한글어 대응이 예정되어 있어 기대감이 커져있는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닌텐도 스위치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닌텐도스위치 본체는 36만원입니다. 닌텐도스위치 본체와 슈퍼마리오 오딧세이 타이틀로 구성된 패키지는 42만4800원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10시부터 시작하는 G9에서 예약 구매 시 모든 고객에게 G9캐시백(1만원)을 증정하며,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슈퍼마리오 오딧세이 패키지’를 구입하면 JBL by 하만카돈 이어폰이 추가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배송은 30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보다는 저렴하고, 기존의 닌텐도보다는 가격이 상승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연 닌텐도 스위치가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 한국에서도 흥행을 이어갈지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