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민효린♥빅뱅 태양 결혼 재산

Latte_papa 2017. 12. 18. 18:11

민효린♥빅뱅 태양 결혼 재산


민효린 빅뱅 태양의 결혼 소식 화제! 재미로 알아보는 빅뱅 태양의 재산은?


대박사건인데요. 민효린과 빅뱅 태양이 내년 2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올라오고 있는데 3년이라는 열애의 결실임에도 불구하고(장수커플) '이거 실화냐'라는 놀라움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태양과 민효린은 내년 2월께 백년가약을 올릴 예정으로 조용히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최근 태양이 내년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참여한 이후 입대를 하기 전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심을 맺었다는 후문인데요. 평창 후, 입대 전 2월! 



민효린과 빅뱅 태양은 내년 2월에 결혼을 올리고, 다른 멤버가 갑작스럽게 결혼을 선언하지 않는다면 태양은 빅뱅 멤버 중 가장 먼저 결혼을 하게 되는 셈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듯이 3년 여의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는 것 입니다



이은 보도에 따르면, 민효린과 태양은 결혼하게다는 결심과 결혼을 지인들에게 전하고 조용히 결혼 준비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성대한 결혼식 대신 소박하게 결혼식을 올릴 마음을 먹고 주변 사람들에게 이 같은 뜻을 전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지인들에게 결혼의 뜻을 내비쳤기 때문일까요? 


실제로 태양과 민효린은 공개 데이트를 잘 하지 않는 편이지만 최근 결혼을 결심하고 동반 행보를 시작하였습니다. 



최근 빅뱅 콘서트에 민효린이 참석한 것은 물론, 태양의 인도네시아 일정에 민효린이 동행하기도 하면서 이들의 행보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민효린♥빅뱅 태양의 러브스토리

당시 최정상의 아이돌스타인 빅뱅의 태양과 배우 민효린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쿨하게 열애를 인정하였고,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이후 알콩달콩 공개 열애를 이어오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팬들의 응원과 지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정말 예쁜 커플인데요.



실제로 3년의 짧다면 짧은, 길다면 긴 열애생활 동안 민효린과 태양은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밝히는 등 거리낌없는 공개 커플로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민효린과 태양의 열애의 시작_새벽 한 시!



태양과 민효린은 2014년 민효린이 태양의 '새벽 한 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처음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 2015년 6월 처음으로 열애 사실이 알려진 케이스입니다.

'민효린과 태양의 꿀떨어지는 열애사례'


태양은 지난 8월 솔로 3집 앨범을 발표하면서 민효린을 두고 "가장 사랑하는 사람" "음악적으로 큰 영감을 주는 뮤즈"라며 애정 표현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민효린 또한 지난해 5월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연인 태양과 한차례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 열애중임을 밝히며 담담하게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빅뱅 태양 나이, 민효린 나이, 태양 민효린 나이차이!


뱅 태양의 나이는 1988년 생으로 올해 만 29살입니다. 민효린은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민효린이 2살 많은 누나로 연상연하커플인데요. 나이차이는 2살이네요.

배우 민효린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면, 2006년 의류 브랜드 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트리플' '로맨스 타운' '칠전팔기 구해라', 영화 '써니', '5백만불의 사나이', '바람과 하께 사라지다', '스물'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자전차왕 엄복동' 촬영을 마쳤다고 전해집니다.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로 꾸밈없는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고, 상당히 화제가 될 정도로 수작 예능이였죠.


[민효린 출연 TV프로그램 및 영화]

01234567891011121314

빅뱅 태양의 재산 화제, 도대체 얼마이길래??



빅뱅 태양은 2001년에 지누션의 A-YO를 통해 데뷔해서 15년이 이상의 연예생활동안 빅뱅 중에서 유일하게 사고나 스캔들 하나 없는 모범가수라는 평이 있죠. 그래서 그럴까요? 성실한 태도로 모은 재산이 상당하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실제로 한 포스팅에 따르면 빅뱅 태양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건물을 2016년에 약 77억원의 금액으로 매수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건물의 토지면적은 약 350제곱미터로 알려져있고, 지하 1층(1535제곱미터)와 지상 7층의 건물입니다. 해당 포스팅에서는 이 빌딩의 월 임대수익이 3000만원 내외로 집계할 정도라고 하네요.

[출처링크 : http://bdmentor.tistory.com/42]



부동산만이 재산은 아니죠. 빅뱅 자체가 빅스타그룹이기도 하고, 태양의 눈코입 등의 명곡들은 꾸준한 음원수익을 안겨다 줄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래서 그런걸까요? 태양이 사는 집은 합정역에 위치한 고가인 메세나폴리스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UN빌리지 역시 매입했다는 소문이 있기도 했죠[출처링크 : http://moneyswagger.tistory.com/97]




이런 태양의 재산은 꽤 유명한 화제라서그런지 유튜브 동영상에도 나와있는데 참 부럽습니다.




'민효린&태양 근황'



태양의 근황으로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믹스나인',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 등에 출연하며 더욱 친근한 스타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오는 12월 30일과 31일 빅뱅의 '빅뱅 2017 콘서트 라스트 댄스 인 서울' 콘서트를 앞둬서 대중앞에 다시 다가갈 예정이라고합니다. 민효린은 최근 '자전차왕 엄복동' 촬영을 마쳤다고 전해집니다. 


[태양 앨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민효린과 태양, 공개 열애 3년 만에 두 사람은 결혼을 준비하며 새로운 가족을 꾸리려 하고 있는데요. 



빅뱅의 첫 품절남 탄생, 태양 민효린 부부의 탄생에 더욱 기대와 관심이 쏠리는 것은 많은 분들이 같은 마음이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