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아중 나이 김아중 몸매♥

Latte_papa 2017. 12. 20. 15:45

김아중 나이 김아중 몸매♥


김아중 한끼줍쇼 출연, 김아중 나이, 열일하는 김아중 몸매와 김아중 드라마&영화


배우 김아중은 대한민국의 유명 여자 배우 중 한명입니다. 



일명 '장르물의 퀸'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그녀는 영화 '미녀를 괴로워'를 기점으로 스타가 되었으나, 사실 2004년 2004년 MBC 예능 프로그램 <심심풀이-러브 서바이벌 두근두근>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리기시작했고, 해피투게더를 비롯한 각종 MC를 맡으면서 승승장구 한 이력이 있습니다.



김아중의 영화를 비롯한 드라마나, TV프로그램들이 꽤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티즐들의 기억에 가장 많이 남는 그녀의 대표작인 '미녀는 괴로워'가 개봉한지 10여년이라는 세월이 흘럿음에도 아직도 아름다운 몸매와 미모를 유지하는 김아중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배우 김아중 나이' '김아중 코성형' '김아중 남편' '김아중 학력' 등에 대한 다양한 연관검색어들을 생상하였는데요, 



'김아중 남편'과 같은 루머도 생산할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이 있었음을 반증하는 부분입니다.



배우 김아중 나이?


김아중의 나이는 36살로, 1982년생입니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개봉년도가 2006년도라는 점을 감안할 때 김아중 나이 25에 출연한 영화라는점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아래는 배우 김아중의 간단하지만 상세한 프로필입니다. 



김아중의 '아중'이라는 이름은 사실 김아중이 연예인이기에 익숙하지만 일반인들을 기준으로는 특별한 이름인데요. 아시아의 중심이 되라는 뜻이 담겨 있는 김아중의 어머니가 지어준 이름이라고 전해집니다. 


[김아중 프로필]


이름 : 김아중(金亞中)

출생 : 1982년 10월 16일(김아중 나이 만 35세)

고향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휘경동

본관 : 광산 김씨

신체 : 김아중 키 170cm, 김아중 몸무게 48kg

혈액형 : A형

가족 : 김아중 부모님, 김아중 오빠

데뷔 : 2004년 'SKY' CF 모델

소속 : 킹 엔터테인먼트

종교 : 가톨릭 (세례명: 마리아)  


[김아중 학력]

휘경초등학교

경희여자중학교

휘경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학사)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영상학과 석사

[김아중 몸매]


김아중의 몸매는 사실 현재도 열일중이죠. 



과거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몸매가 열일했지만, 이번 명불허전은 메디컬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참 다양한 패션이 잘 어울리는 각선미의 소유자인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키가 170cm이다 보니 더욱 돋보이는 것 같은데요. 



'김아중 뒤태' '김아중 움짤' 역시 김아중의 연관검색어에 오를 정도이니 참 몸매가 열일하네요.


김아중 영화와 김아중이 출연한 드라마는 아래와 같습니다. 


[김아중 출연 드라마&영화&TV프로그램]

01234567891011121314151617


[김아중 앨범]

012345

김아중이 출연하는 영화나 드라마의 특징을 살펴보면 영화의 경우는 종종 로맨스 장르에 도전하고, 드라마는 2010년대부터는 부쩍 장르물을 선택하는 편으로 전해집니다. 



이는 배우 공효진과는 상반된 행보인데요. 과거 손석희와의 인터뷰에서 일부러 장르물을 선택하는 건 아닌지, 평소에 시사에 관심이 많은 건 아닌지 질문을 던졌는데요. 



의외로 그런 걸 염두에 두고 하기 보다는 여러 캐릭터를 소화하고 싶은 욕심 때문이라고 인터뷰한 이력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명불허전에 출연하며 성황리에 종영하였는데요. 



김아중에게는 최초로 메디컬 드라마에 출연하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고, 장르물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답게 현재와 미래를 넘나드는 외과의사 최연경 역을 훌륭하게 소화하며 시청률과 작품성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상대역인 김남길과의 케미도 매우 좋았다는 평이 많아 "김아중이 나온 드라마는 무조건 뜬다"라는 공식을 입장한 드라마이기도 하죠. 


12월 20일인 오늘 김아중은 한끼줍쇼에 출연하여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달할 예정인데요. 



앞으로도 그녀의 작품과 행보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