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끼줍쇼 김남주 딸 라희 김승우 집♥


한끼줍쇼에 김남주&지진희 출연으로 화제, 김남주 김승우 집과 김남주 딸 라희는 영재?!


배우 김남주가 드라마 미스티에 출연 예정이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미스티는 금,토 11시에 방영되는 드라마로 내년 1월 26일 방영될 예정인데요, 


드라마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김남주)와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지진희),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미스터리 멜로입니다.


김남주, 지진희라는 심상치 않은 조합의 이 드라마는 시청자들의 기대를 벌써부터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그럴까요? 김남주와 지진희는 한끼줍쇼에 촬영 소식을 알리면서 벌써부터 드라마 흥행에 노력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배우 김남주는 스스로가 1992년 미스코리아 경기 진 출신이면서, 남편 역시 유명배우인 김승우다보니 네티즌들이 자연스럽게 자녀들에게도 관심이 많이 쏠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김남주'를 토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김남주 딸 라희', '김남주 김승우 집', '김남주 아들' 등 가족과 집에대한 관심들이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실제로 김남주의 딸인 라희는 작년 '명단공개'라는 프로그램과 올해 '한끼줍쇼'에 잠깐 소개될 적이 있을 만큼 종종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2016년 방영된 '명단공개'에서는 '우리 집에 영재가 산다' 톱클래스 자녀둔 스타 편으로 꾸며졌었는데요. 이날 1위에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김승우 김남주가 올랐습니다. 



특히 딸 라희는 앞서 김남주가 "영재테스트 상위 5%"라고 밝힐 만큼 영재로 알려지면서 상당한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김남주 딸 라희가 다니는 초등학교가 상당히 화제가 되었는데, 라희가 다니는 학교는 광진구의 위치한 성동초등학교로 알려져 있고, 성동초등학교는 연예인이나 정·재계 인사보다는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에 종사하는 학부모들로부터 각광받는 학교로 유명한 학교입니다.



이어, 9월의 한끼줍쇼에서 방탄소년단(진, 정국)과 강호동 편에서는 우연히 초인종을 누른 집이 김남주와 김승우의 집이였죠. 당시 비록 김남주가 밥을 이미 먹은 상태여서 만남이 성사되진 않았던 것으로 기억되나 많은 사람들에게 김남주의 집은 관심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당시 김남주의 딸 라희가 방탄소년단의 팬이라는 부분도 소개가 되었죠(라희가 방탄소년단을 보고 매우 당황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실제로 김남주의 집은 삼성동에 위치한 것으로 확인되며, 가격이 무려 80억원에 이른다는 블로거의 포스팅을 본 적이 있었습니다. 



삼성동 집 말고도 제주도와 송의 아파트와 함께 여러 건물과 부동산이 있다고 전해지는데요. 실제로 김승우가 살림남을 통해 집을 공개한 적이 있어 '김남주 집' '김승우 집'이 화제가 된 것입니다.


그렇다면 김남주는 어떤 배우일까요? 


김남주는 1994년 SBS 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학력은 수원여자대학교를 졸업하였고, "라끄베르와 상의하세요."라는 CF 멘트로 유명한 배우이죠. 


벌써 결혼한지 10년이 훌쩍 넘었는데요, 아시는 바와 같이 2005년 배우 김승우와 결혼하였고, 현재 1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유명한데요.



실제 성격은 상당히 세련되고 화려한 이미지와는 달리 털털하고 애교가 많은 성격이라고 전해집니다. 실제로 1박 2일 시즌2에서 남편인 김승우를 위해 가끔 출연했을 때의 모습을 보면 확연하게 알 수 있다는 평도 많습니다.


간단하지만 상세한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김남주 프로필]


이름 : 김남주 (金南珠)

출생 : 1971년 5월 10일(김남주 나이 46세)

고향 : 경기도 평택시

신체 : 김남주 키 166cm, 김남주 몸무게 47kg

혈액형 : AB형

데뷔 : 1994년 SBS 4기 공채 탤런트

가족 : 남편 김승우, 김남주 아들, 김남주 딸 라희

소속 : 더 퀸

종교 : 천주교 (세례명: 루피나)


[김남주 학력]

태광중학교 

효명고등학교 

수원여자대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김남주 출연작]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김남주는 주로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영화는 그놈 목소리(2007), 아이러브유(2001)에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2012년에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KBS 연기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는데요.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2017년 현재 연기 경력이 20년을 넘었음에도 사극 연기를 한 적이 없다는 점이 특징이라면 특징입니다.



이번에 미스티라는 드라마 역시 '격정 미스테리 멜로' 인데요. 지진희 김남주 주연의 드라마인 만큼 믿고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오랜만에 본방 사수하게 될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한끼줍쇼에서 김남주와 지진희의 재미있는 스토리를 기대해보며 이만 '한끼줍쇼 김남주 딸 라희 김승우 집♥'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