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가수 안다 자예드 만수르 나이♥

Latte_papa 2017. 12. 22. 15:04

가수 안다 자예드 만수르 나이♥


가수 안다 누구? 안다 만수르 나이차이와, 가수 안다 만수르 청혼설.


가수 안다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올해 초 안다-만수르 간의 열애설이 재점화되는 느낌인데요.



이번에는 열애설이 정도가 아니라 만수르 집안의 '자예드 만수르'의 한국 방문이 안다에게의 청혼을 위한 것이 아니냐는 의문(청혼설)이 제기되어 더욱 화제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만수르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흐얀'은 아닙니다. 바로 그 중동 부호 만수르의 아들 중 한명인데요. 



청혼설이 도는 자예드 만수르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 구단주인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과 그의 첫 번째 아내 사이에서 태어난 첫 번째 아들로서 UAE 왕세자 조카입니다. 그 만수르의 첫번째 부인의 큰아들인 것이죠.



자예르 만수르 나이는 몇살일까?


아버지인 셰이크 만수르가 47세이고 1990년대 중반 결혼한 것을 고려하면 아들 자예드 만수르의 나이는 20대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둘째 아들 만수르는 11세라고 전해지는데요. 



가수 안다의 나이는 올해 27살(만 나이 26살)입니다. 따라서 만수르의 나이가 20대라면 안다와의 나이차이는 크지 않겠네요!


22일 한 매체는 가수 안다에 대한 만수르의 청혼설에 대해, 만수르의 방한 목적 인터뷰에서 "(한국인 가수) 안다에게 물어보라"라고 밝혔다고 전해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안다는 어떤 가수일까요?


가수 안다는 대한민국의 솔로 여가수입니다.

래는 차세대 댄싱 디바를 컨셉으로 '안다미로'라는 예명으로 데뷔한 가수죠. 



안다미로는 국어사전에도 있는 순우리말로 '그릇에 넘치도록 많이'라는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현재는 안다(ANDA)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안다의 소속사는 엠퍼러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 홍콩의 유명 기획사인 엠퍼러 엔터테인먼트의 한국 지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수 안다의 간단하지만 상세한 프로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가수 안다 프로필]


본명 : 원민지

생년월일 : 1991년 2월 5일(가수 안다 나이 27살)

성좌/지지 : 물병자리/양띠

신체 : 안다 키 172cm, 몸무게 51kg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극예술학부 휴학

데뷔 : 2012년 싱글 '말고'(feat 양동근)

소속 : 에스팀

웹사이트 : 공식웹사이트


[안다 앨범]

0123456789


가수 안다의 외모를 보면 김슬기, 이하이, 예은 등이 떠오르는데요. 실력파 가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안다는 어렸을 적부터 가수가 꿈이었는데 큰 키 때문에 여러번 오디션에 낙방하였음에도 불구하고(대신 모델 제의를 받았으나) 결국 솔로가수의 꿈을 이루게 됩니다. 안다의 특징은 개성적인 마스크와 큰 키이죠.



안다의 노래 몇개 들어볼까요? 


그렇다면 가수 안다와 만수르는 어떤관계일까요? 


도대체 어떤 인연이길래 한국의 가수인 안다가 중동의 부호와 연이 닿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사실 안다와 만수르에 대한 소문은 올해 1월부터 나오긴 했었습니다.



따라서 이번 안다-만수르 관계에 대한 이슈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죠. 당시 안다는 중동 부호와의 인연에 대해 아래와 같이 이야기합니다.



"제가 소속돼 있는 엠퍼러엔터테인먼트는 홍콩의 대기업 엠퍼러그룹의 자회사, 지난해 3월께 홍콩에서 엠퍼러그룹 전체 행사 및 파티가 열렸을 때 유명 인사들도 많이 왔었고, 중동 부호 분들도 있었다"

"그날 행사에서 처음 뵀던 중동의 한 분이 파티가 끝난 이후 제 소속사로 선물을 보냈다, 나중에 그 분이 중동의 엄청난 부호란 말을 들었고 구애를 받은 것은 맞지만, 사귀지는 않는다"

[2월 안다의 인터뷰]



그렇다면 중동 부호라고 전해지며, 우리가 아는 만수르의 아들인 그의 재산은 얼마나 될까요? 


사실 이 부분까지 찾기는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의 아버지 만수르의 재산을 통해 안다와 청혼설이 난 중동 부호가 얼마나 부자인지 상상을 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흐얀의 재산은 얼마일까요?'



만수르의 재산은 공식적으로는 개인 재산이 30조 원은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의 가문인 아부다비 왕가가 보유하고 있는 재산은 무려 600조 원에 이르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하지만 이 역시 추정치로 은폐자산과 실질자산을 합치면 600조를 훨씬 웃도는 금액이라고 전해집니다. 오일머니 파워는 정말로 어마어마하죠.



현재 안다와의 청혼설이 돌고 있는 UAE 왕세제 조카 만수르는 국내에 사흘간 머물다 떠난 것으로 밝혀집니다.



만수르의 나이는 아직 밝혀지진 않았는데요. 셰이크 만수르 가족 (family member) 셰이크 만수르의 둘째는 11세라는 정보만 있어 첫째의 나이와, 안다와의 나이차이는 정확하게 확인하기 어려웠습니다. 



안다는 근황은  2013년까지 2장의 싱글 앨범과 1장의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하다 2015년 안다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재개 후, 지난해 F/W 서울패션위크에서 모델로 활동하기도 하였고, 이후 최근 4번째 싱글 앨범 ‘택시’로 가수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안다-만수르의 청혼설 정말 흥미진진한데요, 



이 국제적이면서 세계적인 열애설이 어떻게 흘러갈지 정말 궁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