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특별시민이 개봉 전 부터 '예비천만영화'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3선 서울 시장을 노리는 변종구(최민식 분)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인데요. 


벌써부터 명대사가 될 주옥같은 대사들이 나오네요.


'어이 시민!(변종구 의원을보며) 아 이게 시민이 아니구나, 너같은 놈을 특별시민이라 그런다메? 시민도 아니구! 그렇다고 뭐 시장도 아니구~ 넌 도대체 뭐냐?'


영화와는 약간 별개의 내용이지만 비선실세 최순실에 적용한다면 시민도아니고 대통령도 아닌 뭐다? 이정도로 해석이 될 것 같습니다.


역시 요즘은 정치 이야기가 짱인 것 같습니다^^;;



최근 이 특별시민의 예고영상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2016부터 크랭크인 한 작품으로 작품성에 대한 기대 뿐 아니라 화려한 캐스팅으로도 4월의 기대되는 개봉 영화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줄거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사람들을 믿게 만드는 것. 그게 바로 선거야" 


오직 서울만 사랑하는, 발로 뛰는 서울시장 '변종구' (최민식 분)


하지만 실은 어느 정치인보다도 최고 권력을 지향하며 이미지 관리에 철저한 정치 9단이다.



선거 공작의 일인자인 선거대책본부장 '심혁수'(곽도원 분)를 파트너로 삼고,


겂 없이 선거판에 뛰어든 젊은 광고 전문가 '박경(심은경 분)까지 영입한 변종구는 


차기 대권을 노리며, 헌정 사상 최초의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한다. 


하지만 상대 후보들의 치열한 공세에 예기치 못했던 사건들까지 일어나며 변종구의 3선을 향한 선거전에 위기가 거듭되는데..



어떤 [특급배우들]이 나오는지 한번 보실까요?


어라.. 완전 주연급들이 나오는데요?


최민식과 곽도원은 그렇다치고. 문소리/심은경/라미란/류혜영/이기홍이 나오는데. 


라미란은 최민식의 라이벌 후보인 양진주 역으로 등장한다고하며, 이기홍은 라미란의 아들역할로 나온다고 하네요. 한국에서 보게되니 참 반갑습니다.



이기홍이라고 아시죠? '메이즈러너'에 출연한 매력넘치는 한국인이었는데요. 저는 사진을 보기전까지 '메이즈러너'에서 중국인인줄알았습니다;;



류혜영씨는 다들 아시다시피 '응답하라 1988'의 성보라 역을 맡아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배우이죠.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진 것 같습니다.



최민식의 경우 다른 영화 대립군의 촬영을 1월에 마쳤고, 침묵이라는 영화도 촬영을 종료했다고 합니다. 


잘하면 올해 최민식의 영화를 2편 이상 감상할 수도 있겠는데요?


[영화 대립군의 촬영 장면]


참고로 특별시민은 4월 개봉이 확정되었지만 상세한 일정은 아직 정해진 바가 없습니다.


아래는 티저 예고편 보고 가실게요


아래는 1차 예고편이구요.



아래는티저입니다.
 

여러분들, 영화 특별시민이 왜 '예비 천만 영화'라고 불리는지 아시겠죠?


4월 개봉을 앞둔 특별시민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