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병헌 나이 실제키 이민정

Latte_papa 2017. 12. 13. 11:23

이병헌 나이 실제키 이민정♥

배우 이병헌의 주연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이 2018년 1월 개봉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내년에는 김태리와 함께 하는 미스터션사인이라는 작품에서도 배우 이병헌을 만날 수 있죠. 



이병헌은 워낙 출중한 배우기에 당연히 연기력 논란은 없으나, 항상 '이병헌 키' '이병헌 키 165' 등의 키논란과 함께 '이병헌 나이'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심지어 이병헌의 키에 대해서는 분석글도 상당히 많은데요. 읽다보면 이걸 왜 읽지? 하는 생각이 들면서도 자꾸 읽게만드는 마력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짤을 좀 퍼오려고 하는데요. 일단 이병헌의 프로필을 확인인해보겠습니다.


[영화배우 이병헌 프로필]

이름 : 이병헌(李炳憲)

출생 : 1970년 8월 13일 (이병헌 나이 47세)

고향 : 경기도 성남시

신체 : 이병헌 프로필 키 : 177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

데뷔 :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

가족 : 배우자 이민정, 아들 이준후, 동생 이은희, 사촌 션 리차드

소속 : BH 엔터테인먼트[4]

종교 : 불교

링크 : 공식사이트


[이병헌 학력]

중동고등학교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불어불문학 학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 석사


[이병헌 영화, 드라마 출연작]

0123456789101112131415

이병헌의 나이를 확이해보고 상당히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나이가 많았기 때문인데요. 



이병헌의 나이는 만 47세이며, 나이를 생각해보았을때 여타의 연예인들과 같이 상당한 동안 연예인으로 생각됩니다.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나이차이는 12살로, 배우 이민정의 나이는 올해 35살입니다.



이병헌은 상단[이병헌 영화, 출연작]에 말씀드린 바와 같이 상당히 많은 영화에 출연하였는데요. 



훌륭한 연기력으로도 인정을 받아 청룡영화상(2016, 내부자들), 대종상영화제 남우주연상 (2012,2016) 등 굵직굵직한 상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이병헌의 연기력에 대해 한 포털사이트는 악마의 재능이라며 역할, 장르를 불문하고 대한민국 최정상 배우라고 평가하고 있는 것이죠.



실제로 이병헌의 연기폭은 매우 넓어서, 멜로, 싸늘한 악마, 조폭, 사극까지 모두 능숙하게 연기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심지어 워낙 다른 연기를 많이 보여줘서, 관객이 영화마다 매번 다른 사람으로 착각할 정도인데요. 1990년대 충무로 원톱 한석규, 2000년대 초반 이후 영화계의 대표적인 연기파 3인방 송강호, 설경구, 최민식과 함께 최고의 연기력을 갖춘 배우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이병헌은 발성이 아주 좋은 배우로 알려져 있는데, 영화 광해의 광해군 역에서 상당히 위엄있는 목소리로 존재감을 뽐냈죠. 



연기에 대한 열정 역시 뛰어나서 영화 마스터에서는 일반 영어도 아닌 필리핀 영어를 구사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후일담으로는 이 또한 연습에 의한 것이라고 전해집니다.


이병헌 키 논란? 이병헌 실제키 추론은 어렵다!


이병헌의 키논란에 대해서는 사실 일일히 다 언급하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검증들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어쨌든 이병헌의 키는 프로필 상 177cm인데, 최종적으로는 175cm 이상은 되는거 아니냐가 정설인 것 같습니다. 



배우가 연기력 논란이 아닌 키 논란이라면 꽤 긍정적인 논란거리이죠~


[나무위키 이병헌 '키' 부분]


상기는 나무위키라는 포털사이트에서 '이병헌 키'에 대해 기재 된 부분을 캡쳐해보았습니다. 

아래 짤들은 자꾸 읽게되는 마력이 있는 내용인데 '이종격투기'라는 카페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배우 이병헌의 좋은 연기를 기대해봅니다. 이병헌 이민정 나이 실제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