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모모랜드 주이 트로피카나 몸매♥

Latte_papa 2017. 12. 27. 09:49

인스타 셀기꾼 모모랜드 주이 트로피카나 몸매♥


인스타 셀기꾼 모모랜드 주이, 트로피카나녀? 모모랜드 주이 몸매, 금수저설의 원인은 얼굴?


걸그룹 모모랜드 주이가 요새 대세임을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주이는 최근 '트로피카나녀'로 유명한데요.


혹시 아래 광고가 머리속에 떠오르신다면, 바로 그 분이 주이입니다!


사과 톡-톡-톡! 트로피카나~

망고 톡-톡-톡! 트로피카나~

복숭아 톡-톡-톡! 트로피카나~

포도 톡-톡-톡! 트로피카나~

퐁 청포도 톡-톡-톡! 트로피카나~

오렌지 톡-톡-톡! 트로피카나~


실제로, 주이는 걸그룹 모모랜드의 '뿜뿜'에서 독무를 할 정도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기도 하며, 주이가 모델로 발탁된 과일 음료(트로피카나)에서는 CF로 동영상 조회수 1400만 뷰 이상을 찍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이 영상은 다양한 형태로 패러디까지 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또 한번 주이가 2018년 유망주임을 확인할 수 있는 이유는 2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2018~ 가즈아~!' 특집에 출연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라스의 '2018~ 가즈아~!' 특집에는 김수용·모모랜드 주이·모델 한현민·JBJ 권현빈이 게스트로 참여하는데, 공통점으로는 '2018년 유망주 Pick'이라는 주제입니다. 



♥[링크]모델 한현민 누구?♥

과연 라스에서도 주이는 입담으로 트로피카나녀의 아성답게 상큼함으로 과즙미를 터뜨릴 수 있는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데요, 주이는 라디오스타에서 '금수저 논란 원인'으로 얼굴이 원인이라는 해명, 독무 댄스부터 '창문 닦기' 개인기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또한, 주이는 셀기꾼(셀카+사기꾼을 합친 신조어, 사기로 느껴질 정도로 사진이 훨씬 멋진 사람을 뜻합니다)에 대한 해명 역시 라스에서 진행할 예정인데, 주이의 셀기꾼 이슈는 무엇일까요?


0123456789

[모모랜드 주이 인스타 셀기꾼]


 이는 주이가 데뷔 전 인스타그램 여신으로 유명했기 때문입니다 ㅎ


그렇다면 모모랜드 주이는 어떤 연예인일까요? 

간단하지만 상세한 프로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활동명 : 주이

주이 본명 : 이주원

출생 : 1999년 8월 18일 (주이 나이 18세)

고향 : 경기도 양평군

국적 : 한국


주이 성좌/지지 : 사자자리/토끼띠

가족 : 주이 부모님, 주이 오빠

신체 : 주이 키 164cm, 주이 몸무게 48kg

혈액형 : O형

포지션 : 리드보컬, 리드댄서

취미/특기 : 음악 감상, 인터넷 웹서핑/춤, 성대모사


[주이 학력]

용문중학교 (졸업)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재학)


[주이 앨범 및 참여 TV프로그램]

01234567


주이는 매우 흥이 많은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입니다. 리드보컬과 리드댄서를 맡고 있는데요, 



'어마어마해' 무대에서 대놓고 막춤 독무를 맡았고, 홍진영의 '따르릉' 무대나 '어마어마해(EDM Remix)' 무대에서 흥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실제로 주이의 춤은 다른 가수들도 좋아한다고 전해집니다.



최근 무한도전 출연과 트로피카나 광고를 찍은 후 사실상 모모랜드 멤버중 인지도 원탑이 돼버린 주이인데요, 


이렇게 얻은 인기를 어떻게 그룹 전체의 인기로 끌고갈지, 2018년이 주이에게도 굉장히 도전의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최근 무한도전에서는 모모랜드 멤버 주이가 유재석으로부터 극찬을 받아 눈길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지난 7월 방송된 MBC ‘무한도전’의 ‘무도 썸머 페스티벌’ 특집에서는 주이가 출연해 거침없는 댄스를 선보였는데요, 유재석은 “오랜만에 예능계에 거물이 나왔다”고 칭찬해 관심을 받은 이력이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의 주이의 매력, 어떻게 포텐이 터질지 매우 궁금한데요, 오랜만에 라스 본방사수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