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차주혁 징역 엑소 찬열

Latte_papa 2017. 6. 22. 13:25

차주혁 징역 확정,

엑소 찬열과 인스타 화제



아이돌 출신 연기자 차주혁이 실형을 받아 화제입니다.


최종적으로 서울중앙지법은 차주혁에게 마약류 관리에 대한 법률 위반과 음주운전혐의 1년 6개월의 실형(징역)과 501만원의 벌금을 추징했습니다. 현재 차주혁은 불구속 상태로 재판을 받고 있었는데요, 최종적으로 법정 구속되었습니다.


탤런트 차주혁은 누구일까요?


차주혁은 키도 크고 외모도 준수하여 많은 팬을 거느린 아이돌 출신 연기자입니다. 지난 2010년 그룹 남녀공학으로 데뷔하여 열혈강호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죠. 그의 나이는 1991년생으로 27살이며, 키가 훤칠하게도 182cm이네요. 



차주혁과 관련된 여러가지 루머도 돌고있는데요, 아버지가 조폭이다, 집안이 금수저다, 페라리를 몬다 등 수 많은 소문들을 가지고 있지만 차주혁의 아버지나 집안에 대한 정확하게 팩트를 나열한 포스팅이나 뉴스기사는 찾지 못했습니다. 차주혁의 집안이나 부모의 문제보다는 음주운전과 마약혐의가 팩트인 것이죠. 차주혁은 지난해 10월 서울 강남구 한 이면도로에서 음주운전으로 보행자 3명을 들이받았다고 합니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112%. 면허취소에 해당되는 높은 수치죠.



그의 마약문제는 몇번의 기사를 통해 소식을 들었는데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차주혁은 2013년 입대해 2015년 7월 제대하여, 제 직후인 2015년 8월 향정신성의약품인 케타민을 가방에 숨겨 캐나다에 들어가려다 현지 공항에서 적발돼 입국을 거부당했다.' 2) '차주혁은 지난해 3∼4월 지인 강모 씨에게서 엑스터시와 대마를 사들여 삼키거나 흡연한 혐의로 올해 3월 재판에 넘겨졌다. 3) 같은 해 8월에 서울 강남 한 호텔 등에서 향정신성의약품인 케타민을 들이마신 혐의도 받았다.



사실 1)번 케타민 사건과 3)번 케타민 사건의 시간적인 내용이나 마약의 종류(케타민)이 같아 같은 사건이라고 생각되나 정확한 사실은 알 수 없습니다. 엑스터시와 대마는 모두 잘 알고계신 마약류이겠지만 케타민은 무엇일까요? 케타민이란 수술을 위한 마취 유도와 유지 그리고 통증의 경감이며 전신 마취제로 분류되지만, 마약류로 활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증상으로는 환각과 혼란을 일으킬 수 있고 어지러움증과 두통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엑소 찬열과의 사진이 화제인데요. 업로드 시기는 불구속 상태 기간인것으로 보입니다. 차주혁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한남동에서 찍은 사진이라고 하는데 서로의 포즈를 보니 인연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엑소 찬열의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26살인데요. 차주혁과 마찬가지로 185cm라는 장신의 키를 가지고 있는 유명 그룹의 아이돌 가수입니다.



하지만 찬열과 차주혁이 친한 포즈를 취했다고해서 마녀사냥을 하는 것은 옳지 않겠죠. 또 해당 사진이 언제 찍힌 것인지에 대한 정보도 없기 때문에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는 없어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