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필독 보라 열애

Latte_papa 2017. 6. 28. 08:23

빅스타 필독 보라 열애 나이, 필독 누구?


빅스타 필독과 시스타 보라의 열애설입니다


빅스타의 필독의 본명은 오광석이며, 나이는 25살입니다. 연상연하 커플이 이루어졌는데요. 시스타 보라의 나이가 28살이니 나이차이는 3살 보라가 누나입니다. 이 둘의 열애설에 대해 보라의 소속사는 공식인정을했다고합니다. 



초 스피드 공식인정, 왜 그랬을까요? 


보라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보라는 최근 필독과 좋은 감정을 갖고 진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이승기와 이서진 등이 소속된 소속사로서, 최근 시스타가 해체되면서 보라도 이적했다고 합니다. 이에 반해 필독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이먼트는 "확인중"이라고 답변하였습니다. 




필독과 보라, 어디서 만났을까?


다수의 보도에 따르면 보라와 필독은 지난 2016년 7월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힛 더 스테이지'를 통해 공식적으로는 처음 만났을 것으로 유추됩니다. 


그렇다면 필독, 당신은 누구? 



필독은 빅스타의 리더로 MBC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도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필독의 본명은 앞서말씀드린 바와 같이 오광석인데요. 나이는 1992년생으로 25살, 키는 173cm입니다. 빅스타는 필독을 리더로 래환(보컬), 바람(랩), 주드(보컬,랩), 성학(보컬,랩)의 멤버로 이루어져있으며, 2012년 싱글앨범 'BIGSTART'으로 데뷔한 아이돌 그룹입니다. 



필독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미술에 상당한 관심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보면 온통 디자인과 그림에 관련된 내용인데요. 그의 인스타그램 중 '필독을 필독하라'라는 문구는 참 마음에 드네요. 아 지금 보니 그의 그림 개인전이었습니다. 





필독은 꿀복근의 소유자로도 유명한 운동돌입니다. 여러 보도에 따르면 필독이 보라의 차를 스스럼없이 끌고 다닐 만큼 상당히 열애설에 대해 자유로웠던 모습을 보입니다. 


시스타 보라, 해체 후 근황은?


시스타는 최근 데뷔 후 7년만에 해체했죠. 이유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설이 나돌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설이 나돌고 있는 이유는 해체할 만한 특별한 불화설이나 인기감소의 원인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공식적인 해체원인은 '멤버들끼리의 합의'이며, 효린의 솔로가수로서의 도전의욕이 많았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다른 멤버들도 도전해보고 싶다는 의견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이에 각 멤버들의 향후 활동은 효린과 소유는 계속 가수로 활동하고 보라와 다솜은 노래와 연기를 병행할 것으로 알려졌었죠. 이에 따라 보라도 소속사를 후쿠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며 새로운 활동을 준비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이둘의 연애, 갑작스럽지만 보니까 잘 어울리기도 하는것같은데요. 여러분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개인적으로 시스타의 해체는 안타깝습니다. 제가 매우 좋아했던 걸그룹이었는데 말이죠.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