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송중기 송혜교 나이차이

Latte_papa 2017. 7. 5. 08:49

송중기 송혜교 결혼 발리 송중기 송혜교 태양의 후예 열애설 그리고 송혜교 송중기 나이 학력 키



안녕하세요, 여러분.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얼마전 발리에서 포착되어 열애설로 휩싸이더니, 이젠 결혼한다고하네요. 이로서 태후(태양의 후예) 커플이 실제로 이어지는 셈인데요. 송중기와 송혜교의 결혼은 오는 10월 31일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오늘 아마 하루종일 실시간검색어에 남을 만큼의 파장있는 거대한 소식인데요. 결혼소식은 항상 축하받아야 마땅하죠. 아래는 소속사 전문인데요, 여태 열애설이 났었던 만큼 신중하게 입장을 표명한 것 같습니다.


[송혜교 송중기 결혼 소속사 입장]

-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

-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드리게 됨

- 두 사람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많은 축복 부탁드리며 팬 분들께는 두 배우가 따로 소식을 전할 계획


10월 31일 결혼하는 송중기 송혜교, 그렇다면 송혜교와 송중기의 발리여행, 송중기 송혜교 과거 열애설 그리고 송혜교 송중기 나이 학력을 살펴보겠습니다.


[송혜교 송중기 나이 학력 키 프로필]



일단 송중기의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많이 알려졌지만 2008년 영화 '쌍화점'을 통해 데뷔한 베우입니다. 그때당시에는 주진모와 조인성만 화제였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송중기가 출연했었던 것이죠. 많은 방송활동을 했고 특히 2016년의 태양의 후예 유시진 역할을 맡게되면서 국민스타 of the 국민스타로 발돋움 합니다. 



초중고 학력을 보니 대전 학교 출신인데요(대전성모초등학교, 한밭중학교, 남대전고등학교) 대학교 학력은 성균관 대학교 경영학을 전공했습니다. 그의 키는 178cm이며, 나이는 1985년 생이므로 올해 나이 33살이되겠습니다. 



송중기의 피앙세 송혜교의 나이는 37살입니다. 출생일이 정확히 1981년 11월 22일이라고하는데요. 이에 따라 송혜교와 송중기의 나이차이는 4살입니다. 송혜교가 4살 연상이 되는 셈입니다. 



송혜교는 국민배우인데요, 실제로 데뷔는 1997년 첫사랑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1998년 순풍산부인과와 가을동화를 통해 탑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이후 여러가지 광고를 진행하다가 태양의 후예, 그리고 좀 전 작품으로는 풀하우스등이 대박을 치면서 오래도록 탑여배우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송중기와 달리 송혜교는 서울 출신인것 같은데요, 송혜교의 학교는 서울대국민학교, 숙명여자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송혜교의 대학교 학력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중퇴입니다.  

[송혜교와 송중기의 발리 열애설 결말은 결혼이다]



최근 송혜교와 송중기의 발리 여행설이 화제였습니다. 당시의 결론은 서로 다른 스케줄로 서로 다른 일정이라고 이야기하고 끝냈는데요, 실제로 중국의 언론(시나닷컴 등, 시간차를 두고 인도네시아 발리를 방문했다고 밝힘)이 밝힌 부분이고 정확히 서로 같이 있는 사진이 있던 것도 아닌만큼 열애설은 이대로 잠잠해지는가 싶었습니다.



게다가 송중기는 7일부터 13일까지 발리에서 휴가를 보냈다고하고, 15일 군함도 제작발표회를 위해 이틀전 입국했었다는 소식과 함께, 송혜교는 15일 발리의 응우라이 국제공항에서 포착된 부분이기에 서로 다른 스케줄이라는 것이 알리바이가 충분했었습니다.



하지만, 팬들 사이에서는 그들이 너무 잘어울리기도 했지만 과거에도 열애설에 휩싸였었기 때문에 의심의 눈초리를 지우지 못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바로 미국의 뉴욕에서의 데이터 목격담인데요. 



이 외에도 드라마에서 같은 팔찌를 차고있는 둥, 열애설은 끝끝내 진화되지 않았는데요. 역시 이번 결혼 발표가 난 것을 보면 팬들의 눈썰미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사실 송중기와 송혜교 누가 아깝냐고 따지는 것도 이상할 정도로 둘은 정말 잘 어울렸죠. 태후 커플이 현실화되어서 너무 기쁜데요. 드라마속 연인이 실제로 결혼을 한다니 정말 영화같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두 사람의 앞날과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송중기와 송혜교의 결혼을 응원하신다면 아래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