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하리원 베트남 결혼

Latte_papa 2017. 7. 8. 21:14

베트남 하리원 누구? 이름 나이 결혼


하리원이라고 혹시 아시나요? 



하리수와는 전혀 상관없는 가수입니다. 다문화 2세 가수인데요. 한국에서는 2001년 키스라는 다국적 아이돌 그룹을 데뷔한 인물(2003년도 탈퇴)입니다. 현재 베트남에서 2016년 가장 사랑 받는 팝스타에 선정된 하리원은 현재 베트남 현지에서는 가수는 물론 배우와 MC로도 활약 중입니다.




하리원 이름 나이 출생!?


그렇다면 그녀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그녀의 기본적인 프로필(국적, 나이, 이름)에 대해 확인을 해봐야겠습니다. 그녀는 베트남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를 둔 다문화 2세의 여성입니다. 그녀의 출생이 1985년, 현재 33살의 나이인데요, 33년 전에 베트남 아버지 한국인 어머니를 둔 다문화 가정은 매우 드물었을 것 같습니다.



때문에 그녀는 한국인 대비 까만 피부로 어릴적 많은 놀림을 당했다고 합니다. 겨우 사귄 친구들 조차 떠나갔다고 인터뷰를 한 적이 있을 정도인데요. 그런 그녀의 별명은 안타깝게도 '잡종'이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리원의 꿈은 가수가 되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이름 '하리원' 역시 의미가 있는데요. '하리원'의 의미는 '원하는 대로 살라'라고 부모님께서 지어준 한국이름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베트남에서 정말 원하는대로 꿈을 이루고 있는데요.


그녀의 성공이 정말 반짝반짝 빛이나는 이유는, 그녀가 단지 혼혈만이라는 어려움만이 아닌 경제적인 어려움도 딛고 스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그녀는 한국과 베트남을 오가는 생활, 어려운 집안 사정으로 각종 아르바이트와 직장을 다니면서도 꿈을 향해 차근차근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열심히 살면서 20대 후반에서야 가수로서 작은 꿈은 꽃을 피웠고 데뷔 3년 만에 하리 원은 베트남의 인기스타가 된 것이지요. 현재 그녀는 베트남에서 살고있습니다. 

아주 인기스타로 지내고 있습니다. 한류 바람이 한국 문화를 널리 알리고 콘텐츠 산업을 성장시켰다면 베트남의 문화 산업을 일으킨 장본인은 하리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녀는 어떻게 베트남에서 유명해졌나?


2003년 키스 해체 후, 하리원은 학업을 위해 베트남으로 이주했다고 합니다. 이 후, 베트남의 댄스 오디션인 《틴스 댄스 스텝》에 출연하였고, 2013년, 《어메이징 레이스 베트남》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끌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5년 공개된 《내가 니 할매다》(Em là bà nội của anh)에 주연으로 출연하였으며 이 영화는 《수상한 그녀》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유명세를 탔다고 합니다.



그녀는 베트남에서 결혼도 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성공은 현재진행중인데요. 하리원의 오랜 꿈은 한국문화 전도사라고 합니다. 인터넷 개인 방송을 통해 한국의 맛집 소개와 강좌를 열기도 하고, 한국과 관련된 행사라면 다른 스케줄 보다 우선순위에 둔다고합니다. 그래서 그럴까요? 그녀의 팬층 역시 7살 꼬매 팬부터 50대까지 다양하다고 합니다. 한국 팬들도 조금씩 생겨나고 있다고하네요.



그녀는 연예인이 되어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싶은 것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안타까우면서도 성공한 그녀에게 무한한 박수를 전할 수 밖에 없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그녀의 꿈을 향한 열정에 공감하신다면, 

아래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