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지소연 송재희 나이

Latte_papa 2017. 7. 10. 16:44

지소연 송재희 결혼 나이



오늘 한 매체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리자면 송재희와 배우 지소연이 오는 8월 19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습니다. 아직 배우 송재희 측은 지소연과의 결혼설에 대해 '확인 중'이라고 합니다. 약간은 조심스러운 대응으로 보이는데요.


[지소연 미모 몸매 나이 31살]


역시 보도에 따르면 송재희 지소연은 신앙을 통해 관계가 깊어진 뒤 결혼을 결심했고,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해집니다. 따라서 보도로만 보면 이들의 연애사실은 특별한 발견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야 말로 공개 연애로 생각되는데요.



송재희와 지소연의 나이는? 나이차이는?

이 둘의 나이차이는 송재희가 지소연보다  7살이 많습니다. 송재희의 나이는 38살이고, 지소연은 31살입니다. 


송재희와 지소연의 키와 몸매는?

일단 송재희의 키가 186cm로 장신 배우입니다. 지소연의 경우 사진이 많진 않지만, 몇가지 사진을 통해 역시 장신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적어도 지소연의 키는 168cm 이상은 될 것같아보입니다. 몸매가 좋네요.



특히 이들이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들이 공개되어, 어떻게 보면 공개 연애 후 공개결혼이라는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가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래 사진이 그런 경우인데요. 

송재희, 지소연은 이날 같은 장소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두 사람은 이날 지인들과 함께 모임을 가진 것으로 추정됩니다.



지소연과 송재희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먼저 지소연은 두명의 지소연이 떠오르는데 '축구선수 지소연'은 아닙니다. '배우 지소연'이죠.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던 지소연은 드라마 '구여친클럽' '동네의 영웅' 등에 출연했습니다. 



반면 송재희는 영화 '모노 폴리'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가족끼리 왜 이래' 등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예능 늦둥이로 관심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특히 송재희의 경우  지난 2004년 'KT Mall' 광고로 데뷔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단역과 조연을 거쳐 '해를 품은 달' 허염의 성인 역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또 송재희는 최근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500회 특집에 출연했지만 분량이 적어 아쉬움을 자아냈던 송재희는 이후, A/S특집 '미안하다 친구야'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죠.


두분의 결혼이 맞다면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