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대세 프니엘 - 국적, 본명, 나이, 학력, 키, 소속사


프니엘, 김세정, 육성재가 정글에 법칙에 출연합니다.

목적지는 수마트라인데요, 조세호, 이병규 등도 함께 출연합니다. 




근데 김세정도 알고 육성재도 아는데 프니엘은 좀 생소하시죠?

삭발한 머리도, 국적도 약간 헷갈립니다.


- 프니엘(본명 : 신동근) 프로필


- 비투비, 소속사는 큐브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프니엘은 미국의 래퍼 7인조 보이 그룹 BTOB(비투비)의 멤버. 서브래퍼와 리드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비투비는 7명의 보컬, 7명의 래퍼, 7마리의 비글, 7명의 댄서로 유명한 그룹입니다.



프니엘의 국적은 시카고에서 태어난 이민 2세대 한국계 미국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스킨십을 좋아한다 카더라는 소문도 있습니다(그냥 카더라입니다)


한국명은 신동근이며, 본명은 Peniel.D.Shin 입니다.

나이는 1993년생으로 25입니다.

학력은 청담고 -> 한양대학교 국제학부에 재학중이죠.


최근에는 탈모 사실을 고백하였다고 합니다(고백돌)

탈모로 인해 삭발한 것은 안비밀..



삭발한 모습과 과거의 모습 사이에서는 어떤 굴욕사진도 찾아볼 수 없는 외모입니다.

원래 외모는 혼혈이 갑이라고 합니다.


-데뷔 일화 : 친구따라 강남가다 -> 친구따라 한국 가다 

2010년 JYP 글로벌 오디션에서 친구따라 갔다가 합격해 연습생 신분으로 입국했다다고 합니다.

그 오디션에서 제이슨 므라즈의 I'm Yours 를 기타치면서 불렀고.. 

2012년 JYP의 소개로 큐브 오디션을 보고 BTOB 데뷔 한달전에 가장 마지막으로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비투비 멤버답게 상당한 비글력을 보유중이라고 하며, 아마 제일 웃긴 멤버가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멤버들 중 SNS 활동을 가장 활발하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활발하다는 것은 팬들과 교류, 사진, 영상 등을 꾸준히 올리는 것인데, 그 영상과 사진이 꽤 고퀄이라고 합니다.


데뷔 초기에는 한국어 실력이 많이 서툴었으나, 현재는 좀 나아졌다고 합니다. 




이번 정글의 법칙에서는 프니엘의 비글력이 어떻게 발휘될 것인가가 관건으로 보입니다.


첨언드리자면, 수마트라는 ‘인류 역사상 최악의 참사’로 기록된 2004년 대지진과 쓰나미, 잦은 화산 폭발 등 수많은 자연재해와 제2차 세계 대전까지 겪은 ‘재난의 땅’이라고 합니다. 이곳에서 전반전 병만족은 ‘재난의 땅에서 살아남아라’라는 주제로 생존에 도전,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른 환경에서 생존을 펼칠 예정입니다.





이것으로, 정글의법칙 프니엘 - 국적, 본명, 나이, 학력, 키, 소속사, 탈모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