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정상수 테이저건 음주운전

Latte_papa 2017. 7. 18. 10:51

정상수 테이저건 음주운전


정상수는 래퍼입니다.

정상수는 지난 2014년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3’를 시작으로, ‘쇼미더머니4’,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죠,


정상수는 최근 술집 난동으로 인해 테이저건으로 제압된 이력이 있는데요, 이로인해 정상수 테이저건 영상과 함께 여자친구가 상당한 화제가 되었죠.


2017/04/24 - [이전글] - 정상수 영상


이로 인해 '래퍼 정상수 홍대에서 몸싸움'이라는 유튜브 영상은 급상승 동영상에 이른바도 있었습니다. 경찰의 테이저건에 진압당하는 영상 내용이었던 것이죠. 해당 정상수 테이저건 영상은 약 27초간의 동영상입니다. 


동영상 속의 정상수는 "놔라"는 말과 함께 욕설을 하고 있는데, 정상수가 제압되지 않았던 경찰은 결국 테이저건을 사용합니다.



한동한 시끌벅적했던 정상수의 술집난동사건은 시간이 지나고 잠잠해 지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오늘 음주운전으로 인해 정상수는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상수 음주운전?

금일 래퍼 정상수는 서울 관악경찰서는 정상수를 음주운전 등의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었다고 합니다. 정상수는 이날 새벽 3시경 서울 신림역 인근 골목에서 술을 마신 상태로 운전하던 중 마주 오던 차량을 '고의'로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아니 음주운전도 심각한데 '고의'로 차를 들어받았다니요? 

경찰의 조사결과 당시 정상수는 혈중알코올농도 면허 정지 수준인 0.054%의 상태로 운전한 것으로 밝혀져서 더욱 충격입니다.


아직 왜 정상수가 음주운전을 했는지, 왜 고의로 타인의 차량을 들이받았는지에 대한 부분은 시간이 지나야 자세하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경찰도 자세한 경위를 파악중이라고만 하고 있는데요. 



정상수 이정도면 '논란의 아이콘' 등극인데요.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