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고윤 김무성 아들

Latte_papa 2017. 7. 19. 16:23

고윤 김무성 아들

크리미널마인드에 김무성의 아들 고윤이 프로파일러로 등장해 화제입니다. 근데 이상하게도 김무성의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다. 외탁일까요. 



오늘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크리미널마인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고윤의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인데요. 


이번 크리미널마인드는 미국의 크리미널마인드의 한국판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읽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하는데요. 바로 이 프로파일러역으로 김무성의 아들 고윤이 나오는 것이죠. 



고윤은 키가 굉장히 큽니다. 187cm인데요. 나이는 26살로 알려져있습니다. 김무성의 나이가 1951년생으로 만 65세입니다. 소속사는 웰메이드 예당인데요. 

학력이 리하이 대학교 회계학과 출신이네요.



학력이 해외대학의 회계학과라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데뷔 역시 저도 몰랐는데, KBS 드라마 '아이리스2 : 뉴제너레이션'에 출연 이력이있네요.



공식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드라마나 무비나 꽤 출연이력이 있습니다. 


[Drama]

2017 tvN"크리미널 마인드"

2016 MBC”몬스터”

2015 KBS“오늘부터 사랑해”

2014 MBC”미스터 백”   MBC”호텔킹”

2013 KBS”아이리스2”


[MOVIE]

2016 “인천상륙작전”

2015 “오늘의 연애”

2014 “국제시장”

2013 “아이리스II : 더 무비”


고윤의 인스타그램을 들어가보니, 이분도 약간 '천의 얼굴'인데요 표정에 따라서 다양한 얼굴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배우라는 직업으로는 강점인 것 같은데. 



그래서 사람들이 잘 모를수도 있겠네요. 매번 바뀐얼굴이니. 



고윤이 김무성의 아들인 것이 플러스가 되는건지 마이너스가 되는건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최근 김무성은 노룩패스 사건으로 논란이었죠.


2017/05/24 - [이전글] - 노룩패스란 뜻 의미




김무성의 아들이라는 것이 화제성은 있는데, 정치라는게 워낙 찬성이 있으면 반대쪽도 있기에 완전 플러스 이것은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이번 크리미널마인드 작품이 상당히 기대되는데요.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유선, 이선빈, 고윤, 김영철이 출연하는데 상당한 실력파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네요.



과연 미국의 크리미널 마인드처럼 흥행에 성공할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