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서현진 아나운서 결혼 나이 몸매

Latte_papa 2017. 7. 23. 15:52

서현진 아나운서 결혼 나이 몸매 집안

서현진 아나운서가 결혼하게 되어 화제입니다. 

서현진 아나운서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인데요. 나이차이가 5살 연상인 의사와 결혼하게 됩니다. 남편의 나이는 43살이 되겠네요. 그녀의 결혼식은 오는 11월 25일 오후 12시30분 서울 압구정 성당에서 치루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서로 연애기간은 1년이라고 하네요. 


[서현진 아나운서]


서현진의 결혼이유에 대해서 서현진은 남편의 학벌보다는 '인성'에 반해 적극적으로 교제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상대, 상대의 능력이나 경제력이 중요하지만 인성이 가장 중요하죠. 좋은 결혼 생활을 했으면 좋겠는데요. 


그렇다면 서현진 아나운서는 어떤 인물일까요? 


그녀는 MC 서현진, 서현진 아나운서, 미스코리아 출신 서현진으로 불릴만큼 다양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의 집안 역시 상당히 좋아 엄친딸이라는 소문도 있다고 하네요.



서현진 아나운서 미스코리아?

서현진 아나운서는 2001년 제45회 미스코리아에서 선 당선 후 2004년 MBC 아나운서국에 입사했죠. 그녀의 학력은 이화여대 무용과 출신으로 아름다운 몸매와 외모가 미스코리아와 아나운서 모두를 잡는데 일조하였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 방송활동은?

이후 이력도 화려한데요. 아나운서다 보니 방송에서 많이 보게되었는데, 주요 프로그램은 'MBC 파워 매거진' '지피지기', '굿모닝FM 서현진입니다'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MBC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하다가 2014년에 MBC를 퇴사하였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 MBC 퇴사이유?

당시 퇴사 소식도 화제였는데요. 2014년이었죠. 그녀는 아나운서 퇴사에 대해 다음과 같이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조직원으로서 내 역할은 다 한 것 같다는 판단이 들어 고민 끝에 회사를 그만두게 됐다, 특별한 이유가 있다기보다 개인적으로 성숙해지기 위해 퇴사를 결정했다”고 퇴사 이유를 전했습니다. 






MBC 퇴사 후에는?

이후 서현진 아나운서는 프리랜서로 활동하게 됩니다. 그녀는 tvN '오마이갓' '콜라보 토크쇼 빨간의자', 채널A '동갑내기 여행하기' 등의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게 되죠. 



서현진 아나운서 몸매? 과거사진?

서현진 아나운서의 몸매는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아나운서라는 점을 감안하고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정말 다가진 여성분이 아닌가 싶은데요. 예비남편이 너무 부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녀의 키는 172cm이고 몸무게는 45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70cm가 넘는 키에 45kg의 몸무게를 유지한다는건 아마 해보신분들이 별로 안계셔서 잘 모를 거라고 생각됩니다. 어마어마한 프로필인거죠.



그리고 참고로 말씀드리면 밑에 사진은 서현진 아나운서의 과거사진인데요. 굴욕은 없네요. 모태미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르긴 몰라도 중고등학교때도 인기가 많았을 것 같습니다.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서현진 아나운서, 결혼을 축하드리고 백년해로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