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준희 나이 이대우 보디빌더

Latte_papa 2017. 7. 25. 01:51

김준희 나이 보디빌더 이대우


김준희와 보디빌더 이대우의 열애로 화제입니다. 


나이차이가 무려 16살 차이가 난다고합니다. 대박이네요. 

여성이 16살 연상인 경우는 정말 처음 접하는 소식 같은데요. 둘다 몸짱스타죠. 


올해 김준희의나이는 42세, 보디빌더 이대우 선수는 26살입니다. 

애칭은 돼지라고하네요. 김준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의 남자친구 이대우 선수를 소개하였습니다.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것인데요. 당당한 모습 참 보기 좋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이대우 선수의 사진과 함께 아래의 글이 같이 적혀져 있습니다. 



[김준희 인스타그램]

"이틀 연속 두 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 번이나 해버린 내 돼지. 1등 해서 트로피랑 메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고마워요. 이제 프로선수가 된 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 최강 서포트해줄게 걱정마. 항상 나 먼저 챙기고 다 내 덕이라 하고 무조건 더 못해줘 미안하다고만 하는 내 자기 내 돼지. 정말 고생했고 멋져. 내 남자 최고다 진짜"


[김준희 인스타그램]

이대우 역시 인스타를 통해 회답했는데요. 나이차이는 많이 나지만 정말 꿀떨어지는 연인이네요. 이대우의 인스타그램에는 아래와 같이 적혀져 있습니다.


[보디빌더 이대우 선수 인스타그램]

"여봉봉 집 보내고 가는 길 영상 속 자기 응원 목소리 들으니 가슴이 뭉클하더라. 이제 우리 꽃길만 걷자. 이제 내가 자기 옆에서 최강 서포트할게. 많이 사랑하고 보고 싶다. 내 사랑. 사랑한다"



김준히의 소속사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준희의 연애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고, 본인 확인 중이라는 메세지만 남겼는데요. 



그렇다면 김준희와 보디빌더 이대우 선수 누구일까요? 사실 김준희를 잘 알고계시다면 보디빌더 남자친구와 연애를 하는 것은 그렇게 큰 이변이 아닙니다.



김준희는 방송인 겸 가수입니다. 키는 166cm인데 몸매는 상당하죠. 책도 많이 썼습니다. 다이어트에 관한 책인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죠. 



원래는 1994년 그룹 뮤로 데뷔한 김준희는 이후 예능 프로그램, 영화 등을 통해 연예 활동을 이어오다 쇼핑몰 에바주니로 사업가로도 맹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실 김준희는 이혼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연예계 잉꼬부부로 알려졌던 지누와의 파경인데요. 2008년 경이었떤 것으로 기억합니다. 2005년 5월 결혼식을 올렸던 그들은 결혼 19개월 차 만에 이혼 했었죠.



실제로 이혼 후 지누는 2007년 말부터 2008년 초까지 가족이 있는 미국에 머무르며 심경을 정리해 왔고, 김준희는 국내에 머물며 패션 브랜드 '에바주니' 경영에 더욱 몰두해 온 것으로 알려졌죠.

당시 지누와의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부부보다는 친구로'가 이유였습니다. 아마 정확한 이혼 사유가 밝혀지지 않은 것 같네요. 




[김준희 쇼핑몰 에바주니]


현재 김준희의 쇼핑몰 에바주니는 성업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김준희 자체가 명품 몸매 아이콘이기 때문에 의류 사업이 잘 맞을 수 있던 것 같습니다. 별도의 모델이 필요 없죠.



[김준희 식단과 체중]


40대인 나이에도 20대의 몸매를 지닌 것 같은 그녀는 37살 때 테스트 받았던 피부나이도 27세로 나올 만큼 실제로 건강 미인입니다.



현재 보디빌더 이대우 선수에 대해서는 나이와 몸매를 제외하고는 밝혀진 내용이 많이 없습니다. 그래도 그의 몸매가 너무 훌륭하기 때문에 상당한 보디빌더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아마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점차 추가적으로 밝혀지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용기있는 사랑 정말 보기 좋죠. 끝까지 좋은 사랑 잘 이어가길 바라면서,



포스팅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