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유이 강남 결별

Latte_papa 2017. 8. 1. 16:59

유이 강남 결별 이유 왜?


유이와 강남이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이른바 유이 강남이 결별한 것인데요. 공개열애 후 한달만에 벌어진 사실이기에 놀랍습니다. 




사실 유이와 강남의 열애는 디스패치덕분에 가까스로 인정하는 분위기였고 그 과정도 상당히 길었습니다. 지나친 관심이 독이 되었을까요? 나이 31살 동갑내기 유이 강남은 사귄지 3개월, 공개열애한지 한달이 채 되지 않아 결별하게 됩니다.


강남과 유이의 열애설에 대해 확인해보시려면 과거에 '강남 유이 디스패치'라는 포스팅을 참조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정글의 법칙 '뉴질랜드 편'에 나온 유이가 강남과 자연스럽게 연애를 하게되었고, 그 시기가 올해 4-5월 경이었습니다.


2017/07/14 - [이전글] - 유이 강남 디스패치




처음에 유이는 강남과의 열애를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여자 연예인이기에 당연한 조심스러움일수도 있고, 사실 배우 이상윤과의 결별도 얼마 지나지 않은 차였기 때문에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었을 것 같습니다. 


참고차 말씀드리면 유이와 이상윤은 지난 1월 결별하였습니다. 이상윤과 유이의 나이차이는 4살이었죠. 결별을 1월에 하고 3개월만에 강남과 열애를 했다면 아마도 축하를 기대하기보다는 조심스러움이 먼저했을 것 같다는 예상이듭니다. 



유이와 강남이 함께한 '와이드 뉴질랜드'편의 유이는 궂은일을 도맞아 하면서 상당히 부지런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참 재미있게 보면서 열애뉴스도 보니 반가웠는데 결별했다니 아쉽기도 하네요. 


아래는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유이와 강남의 열애사진입니다. 마지막 포응사진을 보면 사실 빼도박도 못하는 연인의 모습이기에 결국은 열애를 인정하게 된 것이지요. 



실제로 둘은 열애 인정 후 강남은 “많은 분들이 유이와의 만남을 알게 된 만큼 더 예쁘게 만나겠다”면서 “많은 관심에 감사하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강남 체중감소]


강남은 유이와의 이별이 너무 힘들었던 것일까요? 최근 급격하게 체중이 감소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강남은 지난달 28일 인스타그램에 “한 달 반 만에 15kg이 빠졌음”이라며 비포&애프터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들의 결별 이유는 스케줄 상이라고 합니다. 유명한 연예인이기에 당연히 스케줄이 바쁘겠지만 이면에 있는 결별이유가 궁금해지는 상황입니다. 실제로 유이는 최근 바빴습니다. 


유이는 지난 2009년 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한 유이는 배우로서 '미남이시네요' '오작교 형제들' '결혼계약'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이미지를 굳혔고, 올해 5월에는 애프터스쿨에서 탈퇴한 뒤 열음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겼습니다. 최근에는 KBS2 새 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촬영 중이기에 유이의 스케줄은 매우 바쁠 것 같습니다.



한편,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강남은 2011년 그룹 엠아이비로 데뷔한 뒤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했습니다.. 올해 1월 엠아이비 해체 후 현재는 솔로 가수로 활동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