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임세령 이정재 디스패치 나이

Latte_papa 2017. 8. 4. 17:45

임세령♥이정재 나이, 디스패치 또?


디스패치가 임세령과 이정재의 극장 데이트 장면을 포착해 화제입니다. 

디스패치는 임세령과 이정재가 어제밤(3일) 서울 청담동(데이트장소)에서 극장 데이트(택시운전사)를 보는 장면을 포착했습니다.


임세령과 이정재는 각각 이정재가 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6살, 임세령 전무가 77년생으로 나이 41살로 나이차이는 5살이 납니다. 임세령 전무와 이정재는 2015년 1월에 열애를 인정했죠. 



아무튼 '택시운전사'가 요새 관객몰이 한창인데 임세령과 이정재 역시 그들의 연애가 굳건함을 디스패치를 통해 알렸네요. 그런데 사진을 보니 역시 이정재 정말 멋있네요. 실루엣만 보이는데도 아 연예인이구나 하는 생각이 물씬듭니다.

그런데 왜 택시운전사일까요? 

이정재는 송강호와 영화 '관상'으로 호흡을 맞춘 바있습니다. 송강호와의 인연때문일까요? 이정재의 인연때문인지, 아니면 택시운전사가 수작이어서 그런지. 택시운전사를 본 이유는 정확히 잘 모르겠습니다(하긴 영화야 아무거나 볼 수 있죠).



아무튼 디스패치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임세령 전무가 직접 포르쉐를 몰고 먼저 나와 이정재를 기다렸다고 전해집니다. 두 사람은 흰색 면 티에 청바지를 걸친 커플룩을 입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임세령 전무의 터프한 숏커트가 눈길이 가네요. 


네 진짜 숏커트가 눈길이 가는데 저는 포르쉐의 빨간 브레이크도 되게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포르쉐가 더 좋아 보이는 이유는 그들이 임세령과 이정재이기 때문일까요?



두 사람은 스위트박스에서 달달한 저녁 만남을 보냈다고 전해집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지난 2014년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만, 한 때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둘은 서로를 연인으로만 규정했습니다(지난 2015년 1월 1일 열애 사실을 인정했죠)


그리고 오늘, 그들의 연애 이상무임을 다시한번 확인한 것이죠. 사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정재 임세령 데이트 하는거 찍혔네요. 4월 30일에 찍힌거래요, 여전히 잘만나고 있네요”라며 이정제 임세령 커플의 최근 사진이 게재되기도 하였습니다.


식당 사진 속에는 이정재와 임세령이 레스토랑에서 서로를 마주보고 앉아 이야기를 나누며 음식을 먹고 있는데요. 정말 사랑이 듬뿍 묻어나는 그런 시선입니다. 사실 이정재와 임세령은 각각 남자 배우와 대기업 임원의 만남이라는 점 때문에 대중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밖에 없는 만남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임세령 전무는 어떤 인물일까요? 

대상그룹 임창욱 회장의 장녀인 임세령은 연세대에서 경영학, 뉴욕대에서 심리학을 전공했으며 대상그룹 전무로 재직 중입니다. 



대상그룹의 전신인 미원그룹은 임대홍 창업주가 1956년 설립한 회사로 임대홍 창업주는 일본에서 조미료 '미원'의 제조 기술을 배워와 개발에 나섰고 미원이 주부들 사이에 폭발적으로 인기를 얻으며 회사가 성장한 바 있죠. 미원을 모르시는 대한민국 국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대상그룹 창업주 임대홍 회장]


특히 임대홍 창업주의 장남인 임창욱 대상그룹 명예 회장이 그룹 회장직을 이어받아 10년간 경을 이어왔으며, 현재는 임창욱 명예 회장의 두 딸 임세령·임상민 전무가 바통을 이어받은 것으로 전해집니다.



한편 임 전무는 이재용 부회장과 1년이 넘는 열애 끝에 결혼을 했으나 지난 2009년 2월 협의 하에 이혼한 바 있다. 정말 신기한 것은 오늘 이재용 부회장이 이건희 회장에 대한 돌발 언급(회장님이 살아계셨을때...)이 같이 나왔다는 점인데요. 아무튼 시기가 참 묘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디스패치가 진짜 빵빵 터트리네요. 디스패치 즐겨찾기 각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