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극 당신은 넘무합니다는 시철률 14.6%의 흥행 드라마입니다.

오늘 구혜선씨(소속:YG엔터테인먼트)는 아나팔리시스라는 병으로 인해 정해당 역할을 장희진씨에게 전달합니다. 현재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7회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장희진씨로 배우가 변경되면서 결방이 될지, 그대로 방영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다만 7회 예고편이 나와있기 때문에 촬영을 급하게 진행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하차 발표초반 구혜선씨의 임신설이 많았는데, 

아나팔라시스라는 질병이었다고 합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엄정화, 구혜선, 강태오를 중심으로, 불꽃 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 가수와 이름조차 우스꽝스러운 모창 가수, 두 주인공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고설키는 인생사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하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자세히 알아보기]



-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주연배우 구혜선(정해당 역), 엄정화(유지나 역)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구혜선 역할 정해당은? 인물관계도를 봅시다!



그렇다면 도대체 아나팔라시스란 병은 어떤 질병일까요?

가려움에서 심하면 사망까지 이르는 질병이라고 합니다.

아나팔라시스란?

우리 몸에서 알레르겐에 의해 면역 반응이 일어나면 IgE 라는 항체가 생기게 된다. 만일 면역 반응을 일으켰던 알레르겐이 다시 우리 몸 속에 들어오게 되면 염증 세포 표면에 붙어 있던 IgE와 결합하면서 화학물질이 분비된다. 이 화학 물질에 의해 쇼크 증세와 같은 심한 전신 반응이 일어나는데, 보통 시간이 매우 짧아 아주 소량의 알레르겐에 다시 노출되더라도 수분 이내에 증상이 나타난다. 한편 결과적으로 비슷한 증상이 나타나지만 면역 반응에 의한 증거가 부족한 경우(알레르겐에 반응하는 IgE 항체의 존재가 증명되지 않은 경우)를 아나필락시스양 반응(anaphylactoid reaction)이라고 부른다.

[네이버 지식백과] 아나필락시스 [anaphylaxis] (서울대학교병원 의학정보, 서울대학교병원)


아나팔라시스의 원인

1. 음식 : 밀가루, 메밀, 땅콩, 새우나 가재류의 갑각류, 음식을 먹고 격렬한 운동을 하면 발생가능성이 있음

2. 약물 : 모든약물, 특히 페니실린이나 세팔로스

3. 곤충 : 벌이나 개미에 쏘임 혹은 물림

4. 격렬한 운동


아나팔라시스의 증상

1. 저산소증, 코막힘, 콧물(호흡기)

2. 두통 및 어지러움(순환기)

3. 오심과 구토(소화기)

4. 피부 질병


- 아나팔라시스의 피부 증상

 


구혜선씨 역시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가 발생한 탓에 절대 안정이 시급하고 장기간 치료가 필요하다는 주치의 소견에 따라 현재 입원 중”이라고 합니다.

한편 구혜선씨는 최근 신혼일기를 통해 오랜만에 브라운 관에 남편 안재현씨와 출연하여 달달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었습니다.

신혼일기의 경우 3.10일 방송이 종료되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구혜선씨의 방송활동은 당신이 너무합니다 였습니다.

나이차이가 3살이 나는 연상연하 커플임에도 아내를 너무 사랑하는 모습을 보였던 안재현씨, 속상해서 어떻게 하나요?


한편, 구혜선씨의 하차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대부분 안타까움을 표현하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다만 일각에서는 여주인공이 장희진으로 바뀌면 몰입이 안될 것 같다는 평도 많았습니다.



현재 장희진씨의 근황은 목요일 오후 6시의 로맨서의 일주일 시즌4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예능프로그램으로, 세명의 여자(장희진, 소진, 임주은 출연)가 세명의 남자 사이에 펼쳐진 전쟁과도 같았던 7일의 기록을 그립니다. 



장희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로맨스의 일주일에 촬영시 게재한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한편, 장희진(소속사 럭키컴퍼니)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근황을 알렸습니다.

나이는 오해 35살이라고 합니다. 

- 장희진 인스타그램


장희진씨 하면 공항가는길,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등을 볼때 저는 주로 조연 담당 배우라고 생각했는데요, 이번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주연으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실 기대합니다.




이것으로 주말극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 -> 장희진 교체, 아나팔라시스란? 장희진 근황, 신혼일기는?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