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문현아 결혼 남편

Latte_papa 2017. 8. 9. 08:56

나인뮤지스 현아(문현아) 결혼 남편


걸그룹 나인뮤지스(9muses) 출신 문현아가 결혼한다고 합니다. 문현아의 나이는 31살입니다. 결혼은 다음달 3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근처에서 비공개 스몰 웨딩을 한다고 전해지는데요. 이에 따라 문현아와 남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문현아 결혼 남편 직업 나이.

이렇게 되면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중에 가장 먼저 결혼을 하게 되는 건데요. 일단 신랑의 직업은 일반인 사업가라고 합니다. 나이는 나인뮤지스 문현아보다 7살 위인 38살입니다. 전해지는 말로는 상당히 오랜 기간 동안 연애를 했으며, 연애 결혼이라고 하네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남편에 대한 별도의 언급은 현재까지 없습니다.


[문현아 인스타그램]



문현아 라고하면 그룹 나인뮤지스에서 활동한 가수로, 빼어난 미모와 몸매를 자랑했던 멤버죠. 시구 영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입니다. 



문현아의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출생] 1987년 01월 19일, 나이 31살

[고향] 전라남도 여수시

[직업] 가수

[성별] 여성

[신체] 키 172cm

[데뷔] 2010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Let`s Have A Party'

[학력] 능곡중학교 - 행신고등학교 - 배화여자대학 의상과 졸업



가수로서는 나인뮤지스 활동 당시 리드보컬 포지션을 담당했던 멤버입니다. 팀의 맏언니이자 이샘과 같이 슈퍼모델 대회에서도 입상한 모델 출신이기도 하며 역대 나인뮤지스 멤버 중 유일하게 스타제국에서 연습생을 거치지 않고 영입되어 바로 데뷔한 멤버이기도 합니다. 음색도 뛰어나고 가창력도 좋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Glue 활동에서 파트가 적어 많이 아쉬워하는 팬들이 많죠.


결혼식은 현 나인뮤지스 멤버들뿐만 아니라 탈퇴한 나인뮤지스 출신들이 모두 참석해 첫 품절녀가 되는 문현아를 축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실 문현아 역시 '현' 나인뮤지스가 아니죠. 지난해 전 소속사인 스타제국과 전속 계약이 만료되며 나인뮤지스를 떠났습니다. 나인뮤지스 최초로 원년 멤버가 아닌 멤버가 탈퇴한 사례였습니다.



나인뮤지스에서는 떠났지만 이후 활동은 활발했습니다. '크리켓송' '리메디 테이크 2' 등 지속적으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연예인 포토그래퍼 모임 '네모' 소속 사진작가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결혼 소식과 함께 신곡도 발표되는데요. 나인뮤지스 멤버들끼리 끈끈한 것 같습니다. 나인뮤지스 전 멤버 이유애린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곡 '둥둥(doong doong)'을 발매한다고 하네요. 결혼 후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도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