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정운택 김민채 파혼이유

Latte_papa 2017. 8. 21. 09:21

정운택 김민채 파혼이유


6월 결혼하기로 알려졌던 정운택과 배우 김민채의 파혼 사실로 화제입니다. 불과 지난주 토요일만 해도 정운택과 배우 김민채의 결혼식 기사로 많은 화제였는데 이렇게 월요일에 파혼사실이 나오니 당혹스럽습니다.



배우 김민채와 정운택의 파혼 이유는 보도에서 나온 김민채의 인터뷰 내용과 같이 '부모님의 반대'라고 전해집니다. 여기서의 부모님이란 김민채의 부모를 의미합니다. 결국 집안의 반대로 인한 파혼인데요.



배우 김민채의 말대로,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컸던 건 우리 부모님께서 반대가 많았기 때문, 잘해보려고 했지만 부모님의 반대가 심해 서로에게 부담감으로 작용한 것 같다"라는 것이죠.

많은 분들이 배우 정운택에 대해 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운택의 나이는 1975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민채와의 나이차이는 16살로 결혼 사실 자체가 화제가 되었던 커플입니다. 



정운택은 영화'친구'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이후 '두사부일체' '뚫어야산다' ' 보스상륙작전'등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다만 몇가지 사거능로 인해 물의를 일으켜 공백기를 갖고 뮤지컬 '베드로'로 복귀한 것이 근황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물의'란 과거 배우 정운택의 대리기사 폭행, 무면허 운전 등 3번의 물의를 일으키며 연예계를 떠나 자숙시기가 있었음을 의미합니다.



김민채의 인터뷰에 따르면 “가장 안타까웠던 것은 정운택 선배님에 대한 안 좋은 이야기들이 너무 많다는 거다. 저는 선배님을 존경하고 같은 크리스찬이니까 축복하는 마음이다. 하지만 정말 사람들이 안 좋은 댓글들을 많이 달더라” 라는 내용은 아마 위 내용을 기반으로 하는 이야기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배우 김민채는 누구일까요? 그녀의 나이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27살입니다. 정운택과의 나이차이는 16살이 나죠. 그녀는 대학시절부터 이벤트 전문 MC로 활동하였고, 뮤지컬 베드로를 통해 데뷔한 배우입니다.



배우 김민채는 현대 자동차 사내 방송 리포터, 해운대구립예술단 보컬 및 배우 등, 

전문 MC 뿐만 아니라 연출, 보컬, 댄서 경험 등을 기반으로 다재다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가 이렇게 파혼 사실을 알린 이유는 사실 납득이 갑니다. “난 유명한 사람이 아니지 않나. 이렇게 결혼 기사가 날 줄도 몰랐을 뿐 아니라, 기사에 대해서도 잘 모르고, 그쪽(정운택 측)에서 조치를 취할 거라 믿고 있었다. 그래서 잠잠히 있었던 건데 아무런 조치가 취해지지 않아 더욱 당황스러웠다”



 “내가 직접 결별 소식을 전한 것은 지인 분들이 결혼식에 불러주지 않았다고 서운해할까봐 그런 것”이라며 “헤어진지는 두 달 정도 됐다”

- 배우 김민채 인터뷰 중 발췌


결혼이라는 것이 집안의 경사인데, 언론에 의해 결혼이 기정사실화 되었음에도 마땅히 초대해야 할 지인을 부르지 않는다면 그것도 결례였을 것 같습니다. 



이 둘은 헤어진지 2달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약 결혼발표기사가 난 시점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현재는 서로 연락은 안 한다. 응원하는 사이로 남기로 했다며, 이번 결혼 기사에 대한 이야기는 서로 나눈 적이 없다고 전해집니다.



현재 김민채는 파혼한 정운택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정운택 선배님은 많이 바뀌었다. 옛날의 그 모습이 아니다. 술, 담배를 끊은 것도 신앙 덕분이다. 후배들을 위해서 사비를 털어 페이를 줄 만큼 희생정신도 강한 사람이다. 정말 좋은 분이니 오해 없었으면 한다”며 “다만 결혼이 좀 섣부른 판단이었던 것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