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박기영♥한걸음 나이

Latte_papa 2017. 8. 28. 11:03

박기영♥한걸음 나이차이, 탱고 마에스트로 한걸음은 누구?


가수 박기영이 마에스트로 한걸음과 열애설이 났습니다. 

실제로 28일 박기영 소속사 측 관계자는 TV리포트에 "탱고 마에스트로 한걸음과 열애는 사실 확인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이스트로 한걸음은 탱고 마에스트로입니다. 

현재 밝혀진 열애설에 따르면 박기영과 한걸음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박기영과 한걸음을 이어준 계기는 무엇일까요? 

보도에 따르면 박기영과 한걸음은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무대를 함께 연출한 이력이 있습니다. 두 사람이 스승과 제자 관계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실제로 박기영과 한걸음은 지난해 5월 KBS 2TV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가정의 달 특집에서 엄정화의 '배반의 장미' 를 탱고로 연출한 무대에 함께 출연 이후 이후 스승과 제자로 지내오다 올해초부터 연인관계로 발전, 미래를 약속하게 된 것이죠. 

박기영과 한걸음의 나이는 한살차이라고 합니다. 

탱고 마에스트로 한걸음이 한살 위인데요. 1977년생인 박기영이 올해 41살인 것을 감안하면 상당한 동안인데 탱고 마에스트로 한걸음의 나이는 42살이 되는 것이죠.



가수 박기영의 사진 모음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


당시 한걸음과 함께한  '배반의 장미' 무대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상당히 유명한 프로였죠. 이때 당시 방송에서 한걸음은 박기영의 탱고 실력을 묻는 질문에 "재능없는 악바리"라고 평하기도 하였습니다.



다만 박기영과 한걸음의 결혼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해집니다. 예식은 하지않고 식사 자리로 식을 대신할 전망인데요. 


그렇다면 탱고 마에스트로 한걸음은 누구일까요?


탱고 마에스트로 한걸음은 탱고의 본고장 아르헨티나에서 4년간 유학한 한걸음은 현재 한국을 대표하는 탱고 무용수, 안무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한걸음은 2012년 아시아 퍼시픽 탱고 챔피언쉽 우승, 2016 일본에서 열린 제13회 월드탱고챔피언십 인 아시아(The 13th World Tango Championship in Asia) 살롱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한국에서 가장 많은 국제대회 수상 경력을 갖고 있죠. 상당한 실력파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마에스트로 한걸음은 탱고스쿨 대표이며, 탱고 공연팀 로스가또스 무용단 단장 및 사단법인 한국아르헨티나 탱고 지도자협회 이사장직을 맡고 있습니다.

[다양한 탱고 사진들_참 매력적인 춤이죠]


한편 최근 박기영의 근황은 25일 정오 공식 SNS와 유튜브 및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계프로젝트 세 번째 앨범인 ‘거짓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가수 박기영 나이 41세]

박기영은 벌써 데뷔한지 20년이 넘은 가수이죠. 목소리가 애절한 것이 정말 발라드 가수로서는 좋은 목소리를 지녔습니다. 박기영은 이혼 이력이 있는데 남편과 5년만에 이혼을 하게되었으며, 이혼 사유는 '서로의 인생을 응원하기 위해서'가 다입니다.



박기영은 이혼 이후에도 가수활동을 열심히 하고있는 것이죠. 박기영의 전 남편은 변호사였고, 2010년 결혼, 2015년 이혼, 2012년 자녀로 딸을 출산하였습니다. 



앞으로 이 둘의 애틋한 연예가 기대되는데요. 개인적으로 '배반의 장미'를 재미있게 본 저로서는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