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금나나 남편 결혼

Latte_papa 2017. 9. 7. 08:40

금나나 박사, 동국대 교수. 금나나 남편 결혼 비디오 루머


어제 미스코리아 진 출신 금나나가 택시에 출연했죠. 상당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02 미스코리아 진 출신 방송인 금나나가 인생 최대의 미스터리를 방송을 통해 밝혔는데요. 금나나는 7일 방송된 tvN ‘택시’에 출연, 과거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한 것에 대해 털어놨다고 합니다.


금나나의 미스코리아 출전 배경은 단순했다고 전해집니다. 금나나는 “고교생 때 공부를 하느라 살이 많이 쪘다. 대학 입학하면 연애도 할 생각에 100일 동안 10Kg을 독하게 뺐다”라고 말했습니다. 



금나나는 “살을 빼니 아빠가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가보라고 제안했다. 나 역시 좋은 경험이라는 생각에 지역 예선에 나갔다. 그런데 진이 된 거다. 내 인생의 미스터리”라고 말했죠.


살빼고 미스코리아에 나가보라고 해서 미스코리아 '진'이 되다니 대단한 것 같습니다. 그러면 금나나는 누구일까요? 많은 분들 께서 금나나 남편, 금나나 결혼, 금나나 비디오, 금나나 사주에 대해 궁금해 합니다. 또한, 금나나의 아버지가 도대체 누구길래 미스코리아 진을 알아봤을까도 관심의 대상인데요.


[금나나 프로필]



금나나 출생 : 1983년 8월 19일, 금나나 나이 35살

금나나 고향 : 경상북도 영주시

금나나 본관 : 봉화 금씨

금나나 키 : 172cm, 몸무게 : 52kg

가족 집안 : 금나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으로 총 4가족

금나나 종교 : 불교



금나나 학력

- 하버드 대학교 공중보건대학원 영양학, 역학 박사 졸업

- 컬럼비아 대학교 대학원 영양학 석사 졸업

- 하버드 대학교 생물학과

- 경북대학교 의예학과 중퇴

- 경북과학고등학교

금나나 남편과 결혼? 루머입니다.


왜 금나나는 결혼을 하지 않았을까요? 금나나는 공부처럼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어렵다는 이유로 연애를 할 경우 공부에 방해가 될까봐 계속 연애와 결혼을 미루어 왔다고 합니다. 금나나는 실제로 외국에서 공부할 때면 남자들이 접근해도 약혼자가 있다며 철벽방어를 했다고 전해집니다.



또한, 연관검색어에 있는 금나나 비디오도 근거 없는 루머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금나나가 예쁘고 능력있는 재원인 만큼 나온 비디오 루머같은데요. 부러움을 받는 여성에게 따라오는 멍에같은데 정말 이런 루머는 안타깝기 그지없네요.



그렇다면 금나나 미스코리아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금나나 스펙은 어떨까요?

실제로 택시에서 금나나는 스펙을 다음과 같이 공개합니다. 경북대 의과 대학 진학, 2002년 미스코리아 진, 미스 유니버스 참가 중 유학 결심, 콜럼비아 대학교 영양학 석사, 하버드대 영양학, 질병 역학 박사, 하버드-MIT 동시 합격, 하버드 재학 당시 1학년 전과목 올A 등.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금나나가 연예인을 선택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금나나는 "내 외모가 연예인을 할 얼굴은 아니라고 생각했다"며 "내가 미스코리아에 나가지 않았다면 '공부도 잘하는데 얼굴도 예쁘장하네' 정도의 평을 들었을 것이다. 내 외모가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겸손하게 말했습니다. 



또한, "연예인은 나한테 맞지 않는 옷이었다. 연예인이 되려면 끼가 필요한데 내겐 그런 게 없었다"라며 연예인이 되지 않은 이유를 밝혔습니다.



현재 금나나는 동국대학교 전임교수에 임용되어있습니다. 정말 지덕체를 보유한 인물이 아닐 수 없네요. 실제로 금나나는 그는 미스 유니버스 참가 중 유학 결심해 하버드-MIT 동시 합격, 하버드대 영양학과로 진학했다. 1학년 시절 올 A를 기록한 그는 상위 5%에게 주어지는 존 하버드 장학금도 받았다고 전해집니다.


방송에서 보니 정말 의미있는 것들은 쉽게 얻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깨닳았는데요. 그녀는 “세상에 그냥 얻어지는 건 없더라. 난 승부사 기질이 있어서 한 번 하면 끝장을 보는 성격이다. 시력이 나빠질 정도였다. 인간관계도 끊었다. 나 자신을 세상의 모든 것으로부터 단절시켰다”고 말해 주위의 놀라움을 샀습니다.



금나나 택시에서 참 인상깊게 보았는데요, 부러우면서도 저 역시 그런 노력을 할 수 있을지 물어본다면 '정말 어렵다'라고 말할 것 같습니다. 대단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