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박보람 모친상 어머니▼

Latte_papa 2017. 10. 5. 08:28

박보람 모친상, 박보람 어머니


가수 박보람이 모친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큰 위로가 필요한 상황인데요. 모처럼 이렇게 긴 추석연휴에 모친상을 당해 정말 안타깝습니다.



박보람의 어머니는 오랜 투병 기간 끝에 별세하게 되었다는 소식인데요. 박보람 측의 공식 입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박보람 어머니 별세, 모친상에 따른 박보람 입장]


"어머니가 오랜 투병 끝에 돌아가셨다. 박보람이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슬픔을 가누고 현재 꿋꿋하게 장례에 임하고 있다"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고, 박보람에게도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부탁한다"


현재 박보람은 슬픔 속에서도 조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사실 이렇게 박보람의 모친상이 더욱 안타깝게 회자되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박보람은 오빠, 남동생과 빈소를 지키며 조문객을 맞고 있다는 것인데요. 박보람은 지난 2010년 부친상을 당한 데 이어 어머니까지 잃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정말 이번에 속이 많이 상하겠네요.. 박보람의 어머니는 투병 끝에 지난 3일 강원도 춘천에서 별세했다고 합니다. 박보람의 어머니 모친상 빈소는 강원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됫고, 발인은 5일 낮 12시이며 장지는 춘천 안식원이라고 전해집니다.



박보람은 많이들 아시겠지만 슈퍼스타K 출신의 가수입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엠넷 '슈퍼스타K 시즌2' 출신이죠. 당시에는 통통한 모습으로 나왔었는데 어느새 '다이어트'를 통해 정말 몰라볼 정도로 미모가 올라왔었고, 이때문에 박보람 다이어트도 유명했었습니다.


[박보람 과거, 슈퍼스타K 시절]


박보람은 지난 2014년 싱글 '예뻐졌다'를 발표하고 가수 데뷔하여 지난 7월 두 번째 미니앨범 '오렌지문'을 발매했습니다.



박보람은 고향이 강원도 춘천시로 나옵니다. 박보람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24살이네요.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면 키는 164cm에 48-49kg정도의 몸무게가 나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존경하는 가수로는 '박정현, 이영현, 인순이' 등이 있고, 스크린야구, 음식먹기, 여행가는 것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사는 CJ E&M, MIMO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는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2010년 11월 9일입니다. 



나무위키에서 발췌한 박보람에 대한 개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조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박보람은 슈퍼스타K2 출신의 대한민국 여성 솔로 가수다. 성시경, 박효신, 서인국, 빅스 등이 소속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CJ E&M의 계열사인 MMO에 들어가서 2014년 여름, 디지털 싱글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를 했다. 



그러나 데뷔 무대라서 긴장하고 댄스도 보여 주어야 하니 이에 따라 음정 불안도 심했다. 시청자들은 '살 빠졌더니 노래 실력도 줄어들었나'하는 영 시원찮은 반응이 대다수. 


그래도 무대에 자주 활동하니 본인의 페이스를 점점 찾아가게 되었다. 음원 성적은 음원차트에서 높아졌다. 



박보람의 살 빠진 모습이 노래 제목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진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아이유와 에일리처럼 음원 괴수라는 평가를 받는다. 



그런데 음악방송에서는 음원과 음반도 뜨거운 감자였던 WINNER에게 1위가 모두 몰렸다. 하지만 음원차트에서 점수가 높으니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이것으로 박보람 어머니 별세 소식에 이은 모친상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