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이케아 고양점 위치 오픈★

Latte_papa 2017. 10. 19. 14:58

이케아 고양점 위치, 오픈★

이케아 고양점이 오픈하였습니다

광명점에 이은 이케아 2호점인데요. 벌써부터 사람들로 인산인해입니다. 아마도 다양한 오픈 행사덕에 더욱 사람이 많이 붐빌 것 같은데요.



이케아는 이날 고양점 오픈을 기념해 박동길 덕양구청장, 최홍묵 충남 계룡시장, 안 회그룬드 주한 스웨덴 대사, 안드레 슈미트갈 이케아코리아 대표, 세실리아 요한슨 이케아 고양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식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케아 고양점의 위치는 어디일까요? 네비게이션으로 어디를 치면 나올까요? 



[이케아 고양점 주소(위치)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1003(권율대로 420)]


[이케아 고양점 자가용(자차) 이용시]


자유로(일산방향) -> 북로JC -> 권율대로

제2자유로 -> 강매 IC -> 권율대로

통일로 -> 고양대로 -> 권율대로



[이케아 고양점 대중교통]


지하철 3호선 원흥역 – 버스 024, 046, 95

지하철 경의중앙선 강매역 – 버스 024, 035, 7733


[이케아 고양점 운영시간]

이케아 고양점의 운영시간은 매장과 레스토랑 및 카페 운영시간이 서로 다릅니다.



그렇다면 이케아 고양점은 광명점과는 어떻게 다를까요? 

이케아 고양점은 고양 지역 주민들의 자녀 연령층이 다양하다는 점을 고려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청소년 이케아'를 추가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합니다.


특히, 가족 단위 고객이 이케아 고양점에서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고객 레스토랑, 교환·환불 코너 등 매장 곳곳에 놀이 공간과 어린이 이케아 장난감과 책을 배치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신기한 것은 다양한 스웨덴식 빵과 디저트,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이케아 카페'도 운영한다고 합니다. 신선하네요.


이케아는 지역발전에도 어느정도 이바지할 것 같은데요. 총 공사금액 3천억원의 5%에 달하는 140억원을 투자해 친환경 솔루션을 매장에 구축했으며, 다양한 연령과 성별로 구성된 700명의 직원을 채용했고, 이 중 50% 이상은 고양 시민이라고 합니다. 일자리 창출에 공헌했네요.



오픈일인 오늘 개점 시간 전부터 이케아 고양점을 방문하려는 고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뤘고, 직원들은 한국과 스웨덴 국기를 손에 들고 흔들며 고객들을 맞이했다고하는데요, 저도 주말에는 이케아 고양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