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엘라 퍼넬 몸매 말레피센트♥

Latte_papa 2017. 10. 20. 08:03

엘라 퍼넬 몸매 말레피센트♥ 브래드피트와 열애설 나이차이는?


엘라 퍼넬이 화제입니다. 그녀는 영화 말레피센트에 출연한 이력이 있는 유망한 배우입니다. 그녀는 1996년 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로 22살입니다. 런던에서 태어났네요


그런 그녀가 최근 브래드 피트와의 열애 소식(브래드피트는 지난해 9월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했죠)으로 할리우드가 뜨겁다고 합니다. 과연 엘라 퍼넬은 어떤 배우일까요? 



아마 네티즌분들께서는 엘라 퍼넬과 브래드 피트와의 나이차이가 궁금하실테고,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몸매, 대표적인 출연작들이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엘라 퍼넬과 브래드 피트의 나이차이는 32살로, 브래드 피트가 54살(헐 동안이네요), 엘라퍼넬이 22살입니다. 모두 한국나이 기준입니다.



그렇다면 브래드 피트는 엘라 퍼넬의 어떤점이 좋았을까요? 나이차이가 많이나는 헐리우드 커플은 많지만 브래드 피트가 왜 엘라 퍼넬에 빠졌는지는 상당히 궁금합니다. 



 매체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가 엘라 퍼넬에게 관심을 보인 것은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 영화를 보고 반해 자신이 출연하는 영화에 출연시키는 등 지속적으로 관심을 표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실제로, 엘라 퍼넬은 영화 '네버 렛 미고'에서 키라 나이틀리와 몹시 닮았다는 평가로 화제를 모았고 특히 영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에서는 헬레나 본햄 카터를 연상시키며 팀 버튼의 새로운 여성 캐릭터라고 평가받았습니다.


그렇다면, 엘라 퍼넬(Ella Purnell)의 프로필을 살펴보아야 겠습니다. 엘라 퍼넬의 키는 160cm로 할리우드 배우 치고는 아담한 키네요. 



그녀는 2010년 영화 '네비 렛미고'를 통해 데뷔하였고 이후  영화 《말레피센트》, 《레전드 오브 타잔》 등에서 주연 배우의 아역으로 출연했고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에서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아마 네티즌분들께서도 한번씩은 들어보셨던 《말레피센트》, 《레전드 오브 타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에 출연한 것이죠. 


그녀를 영화에서 보다보면 청순한 이미지와 함께 아담하지만 좋은 몸매에 감탄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역배우 때 부터 봐서 그런걸까요? 상당히 친근하면서도 잘 컷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배우입니다.


엘라 퍼넬의 가족, 근황, 학력은?

엘라 퍼넬은 현재는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으며 세명의 남동생이 있다고 전해집니다. 



그녀는 London City of Girls에 다니기 전 Forest School에 다녔으며 2011년 9월 10 학년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Sylvia Young Theatre School에서 연기, 노래 및 춤을 공부하면서 주간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엘라 퍼넬는 안젤리나 졸리 주연 영화 ‘말레피센트’에서 졸리의 아역을 맡았었네요. 웃픈사연인 것 같습니다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