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수현 입대★

Latte_papa 2017. 10. 23. 12:55

김수현 현역 입대, 김수현 입대 부대는? 왜 김수현은 공익으로 가지 않았나?


배우 김수현이 군 입대를 합니다. 무려 현역 입대입니다. 

김수현이 입대하는 부대 앞에는 정말 인산인해일 것 같은데요. 김수현의 팬들이 집결해 배웅 준비에 나섰다고 합니다.


김수현의 나이 만 29세. 

결코 빠른 나이는 아닙니다만 여느 남자 연예인 입대 나이와 얼추 비슷하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김수현의 입대 부대는 어디일까요? 

경기도 파주의 한 육군 신병교육대라고 합니다. 



앞으로 얼마간 훈련병 생활을 할 곳이 파주 신교대인데요. 



21개월 간 군 복무를 하게된다고 합니다. 김수현의 전역 예정일은 2019년 7월 22일 전역 예정이라고 전해집니다.



현재 김수현이 입대하는 부대 앞에는 약 40여 명의 팬들은 미리 준비한 플랜카드 및 현수막을 펼쳐들고 그의 입대를 응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수막에는 "한 번 곰신은 영원하리", "김수현 사랑해" 등의 문구가 담겼고, 플랜카드에는 "김수현 기다릴게"라는 글이 적혀 있었는데요. 영어로도 써 있는 걸 보니 해외 팬도 있는 것 같습니다.


김수현 왜 입대 장소를 비공개로 했나?


김수현의 현역 입대는 공개가 되었으나 입대 장소는 소속사에서도 사전에 알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수현 측은 철저히 비공개로 입대하겠다는 뜻을 일관한 것입니다. 



여느 일반인 입대자들처럼 조용히 입소하겠다는 의지를 보여 준 것이죠. 그래서 40여명의 팬들만이 자리를 함께한 것 같습니다.


심지어 김수현의 이러한 게릴라 입대는 입대 전 인사, 기자회견 등 공식 행사도 진행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도 불구, 팬들은 김수현을 보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훈련소 앞에 서서 기다렸고 10여 명 넘는 중국팬들이 먼저 왔고, 이후 30여 명의 한국 팬들이 도착했다고 언론은 전하고 있습니다.


김수현 원래 공익판정받았었다?


게다가 사연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김수현이 다른 입대하는 남자 연예인과 사뭇 다른 점은, 4급 공익근무요원 판정을 받았지만 수술 끝에 현역 판정을 받았다는 것이죠. 김수현은 당초 심장 이상으로 4급 판정을 받았습니다.



왜 공인 판정을 받고도 김수현은 입대를 희망했을까요? 

보도에 따르면 이는 김수현의 의지 때문이라고 합니다. 지인들에 따르면 김수현은 연예인 활동을 하다가 남들보다 늦은 나이에 입대하는 만큼, 좀 더 엄격한 군 생활을 하길 원했고, 실제 특공대, 해병대 입대를 알아봤지만 나이 제한 때문에 좌절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배우 김수현은 어떤 배우일까요?



[김수현 프로필]

출생 : 1988년 2월 16일 (나이 만 29세)

신체 : 키 180cm, 몸무게 65kg, 김수현 혈액형 AB형

소속사 : 키이스트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외 1건

데뷔 : 2007년 MBC 시트콤 '김치치즈 스마일'

사이트 :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웨이보, 팬카페



김수현은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했죠. 이후 드라마 '드림하이' '해를 품은 달'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고, 이후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등에서 히트를 쳤습니다. 또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리얼'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그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은 '리얼'이었는데 사실 리얼은 논란만 낳고 좋은 평을 받지 못했습니다. 많은 논란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구요. 



하지만 리얼의 논란 이유가 김수현 때문은 아니었습니다.



김수현의 프로필을 보면서 키가 180cm라는 부분에 깜짝 놀랐는데요. 



얼굴이 너무 작아 좀 왜소하게 보였는데 사실 키도 엄청 컸네요~~! 



건강한 모습으로 제대하는 모습을 기다려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