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장호일 이혼 전부인▼

Latte_papa 2017. 10. 25. 08:35

불타는 청춘 장호일 전부인 신서영, 이혼 이유와 신서영 집안


불타는 청춘의 인기가 마를날이 없는 가운데, 

가수 장호일의 진솔한 이야기들이 방영되면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대구 여행을 즐기는 불청 친구들의 모습이 방송되었는데요. 



이날 015B 장호일이 엄마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서울대에 진학했다고 밝혔고, 장호일의 아버지에 대해 아버님이 대구 MBC에서 30년간 근무한 아나운서 출신”이라는 것도 알게되었습니다. 


가수가 된 부분에 대해서도 장호일이 서울대학교에 들어가면 기타든 뭐든 하고싶은대로 하라는 어머니와의 딜을 통해 서울대에 갈 목표를 세웠다고 하네요. 그래서 '장호일 학력'이 연관검색어에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장호일에게도 이혼의 아픔이 있다고 전해집니다

'장호일 전부인'에 대한 내용들도 심심치 않게 나오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015B 장호일의 이혼 이유와 전부인 신서영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단 015B 장호일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장호일 프로필]

본명 : 정기원 

출생 : 1965년 9월 10일 (장호일 나이 52세)



신체 : 키 180cm

그룹 : 이젠, 준세이어, 공일오비

가족 : 동생 정석원



학력 : 고등학교 : 영신고등학교 - 대학교 :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졸업

데뷔 : 1990년 공일오비 1집 앨범 '공일오비'

사이트 :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장호일은 카투사로 군복무를 마치고 '나라기획'이라는 광고회사에 다니다가 정석원, 조형곤, 조현찬과 함께 1990년 015B를 결성하여 데뷔한 가수입니다.



장호일은 상당한 동안인데요. 

사진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꽤 동안이져



2017년 기준으로 장호일 나이는 52세인데, 50대라고는 전혀 믿기지 않을 정도의 외모입니다.


정말 장호일 나이를 듣고는 깜짝 놀랐습니다. 



심지어 같은 동년배 연예인으로는 역시 만만찮은 동안인 가수 이선희가 있고, 노안으로 유명한 배우 우현이있습니다. 놀랍죠!

장호일 신서영(전부인), 이혼이유



장호일은 2003년 1월 12살 연하의 대학원생이었던 신서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강남구 압구정동에 있는 아파트에서 같이 살면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져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 결혼식 당시 신랑이 너무 좋아 한다는 소문도 있었습니다.



다만, 결혼 후에 혼인신고는 하지 않고 동거하다가 1년만에 결별하였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2000년대 초반부터 시작했던 음반 관련 사업이 잘 안 되면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게 결별의 원인이었다고 전해지는데요. 



이때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은 탓인지 다시는 결혼하지 않았고, 자녀도 없다고 하네요.


한 인터뷰에서 장호일이 밝힌 신서영과의 이혼사유를 발췌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제반적인 집안 환경도 서로 탐탁지 않게 생각했다. 당사자 둘만 결혼 하겠다고 그랬던 거다. 그런 것들이 애당초 서로 탐탁지 않게 생각했으니까 조금 문제가 생겨도 부모님들이 안 말리고 바로 오케이가 됐다"



"사실 결혼생활 내내 딱히 행복했다고 말할 수는 없었다. 실패할 거라는 걸 어느정도 마음 속에 갖고 있었다. 도저히 안 되겠더라. 그러니까 다툼이 많아졌다. '잘 되겠지'라고 초반엔 생각했지만 어느 순간엔 도저히 갈 수가 없겠다 싶었다"


사업의 실패에 대해서는 빚으로도 고통받았다고 합니다. 장호일은 "빚이 4~5억대였다. 개인적인 상황이 굉장히 안 좋았기 때문에 억 대의 빚이 크게 다가왔다. 채무자로서의 고통과 핍박이 있지 않나. 그런 것들 때문에 고초를 많이 겪었다"라고 과거의 상황을 이야기했습니다.



참고차 말씀드리면 전부인 신서영 집안이 상당히 좋은 집안이었다고 합니다. 나무위키에서 발췌한 바에 따르면 주례를 신낙균 전 문화관광부 장관이 봤는데, 신서영의 집안 어른이었다고하네요. 신서영 집안을 유추해볼 수 있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이후 신서영 재혼 등의 연관검색어들이 현재도 있는데 이 부분은 확인되지 않은 루머라는 내용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을 보며 진솔한 모습들이 상당히 보기 좋게 다가온 장호일인데요. 이런 아픔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앞으로 건승하길 바라며 장호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