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지연 미스코리아 열애♥

Latte_papa 2017. 10. 25. 09:20

김지연 미스코리아 열애♥ 상대는 일반인? 이세창 김지연 이혼사유는?


이세창의 전 아내 미스코리아 김지연의 열애로 화제입니다. 

김지연의 열애 상대는 일반인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데요.



김지연 미스코리아는 동료 탤런트 이세창과 지난 2013년 이혼하여 슬하에 딸 1명 있는 상태입니다. 이세창은 최근 뮤지컬배우 정하나와 결혼 발표를 해 화제가 되었죠. 현재 김지연은 쇼호스트로 활약 중인데요.  


이렇게 미스코리아 김지연의 열애소식은 화보 촬영 인터뷰를 통해 밝혀졌다고 합니다. 출처는 월간지 '우먼센스'로 최근 발간된 11월호를 통해 김지연의 화보와 열애 사실을 공개했는데요.


[김지연 미스코리아 딸 이가윤]


당시 인터뷰에서 “오랫동안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사람이 있다, 좋은 결과를 맺더라도 미리 결혼을 발표할 생각은 없다”고 조심스레 열애 사실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본인의 이상형에 대해 '츤데레 스타일'이라고 하며,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로 '딸과의 관계'를 생각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그렇다면 김지연 미스코리아는 어떤 인물일까요?



[김지연 미스코리아 프로필]


출생 : 1978년 3월 1일 (만 39세)

신체 : 키 172cm, 몸무게 50kg

소속사 : 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

가족 : 딸 이가윤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데뷔 : 1997년 제41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사이트 : 공식사이트


김지연은 2003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이며, 김지연 미스코리아는 뛰어난 몸매로도 유명합니다.


이세창과는 2003년에 결혼합니다. 



10여년 간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유명했는데 10년 뒤인 2013년에 이혼하게 됩니다.



당시 '이세창 김지연의 이혼사유'에 대해 김지연은 인터뷰를 통해 다음과 같이 이야기 합니다. '쇼윈도우 부부 생활에 지쳤다' '10여년간 결혼생활을 했고 이혼을 고민하고 결정하는데에만 3년이 걸렸다' 


또한 이세창의 사업을 하고 있다보니 집에 몇일 씩 못오는 일이 많았다고합니다.



이세창 역시 정하나 씨와 결혼에 골인하였으니 김지연 씨도 좋은 결과가 있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