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민♥이지호 감독

Latte_papa 2017. 10. 26. 08:09

TAXI 김민과 김민 남편 이지호 감독, 그리고 딸 유나와 LA 대저택 공개. 김민의 근황은? 이지호 감독의 집안이 궁금하다.


김민이 택시에 출연하면서 화제입니다. 


이른바 김민의 남편(이지호 감독), 딸, 대저택을 다 공개했기 때문인데요. 김민은 현재 LA에 거주하며 택시를 통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른바 '김민 근황'입니다.

그렇다면 배우 김민은 누구일까요? 



[김민 프로필]


출생 : 1973년 6월 8일 (나이 만 44세)

신체 : 키 170cm, 몸무게 48kg



가족 : 배우자 이지호, 딸 이유나

학력 : 산타모니카 대학 극장예술학 학사

사이트 : 김민 인스타그램


김민은 배우로 데뷔하기 전 산타모니카 대학에서 연극을 전공했고, 케이블 리포터에 도전해 마이클 조던·알 파치노·로버트 드니로-주윤발 등과 한국 최초로 인터뷰를 했던 배우입니다. 



택시에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것은 아마 '김민 집' 이었을 것 같습니다. MC 오만석과 이영자가 김민의 LA 집을 방문 시 오만석은 “이 집 옆에 저스틴 비버가 산다고 한다”라며 감탄했습니다. 높은 천장과 호화로운 거실, 깔끔한 거실 등이 호화로운 저택이었는데요. 김민은 “직접 인테리어를 했다”고 말해 더욱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그렇다면 김민 남편 이지호 감독은 어떤 인물일까요? 



[이지호 감독 프로필]


출생 : 1973년, 미국(나이 44세)

신체 : 키 177cm

가족 : 배우자 김민, 딸 이유나

학력 : 하버드 대학교 경영대학원  외 1건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김민은 지난 2006년 영화감독 이지호와 결혼했습니다. 김민은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찍을 때 지금 남편과 만났다고 하는데요. 김민의 딸 유나도 벌써 나이가 10살이라고 전해집니다. 



이렇게 남편인 이지호 감독을 만나게 된 것은 매니저의 추천이었고, 남편과 김민은 동갑이며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이지호 감독의 학력은 '하버드 MBA 출신 영화감독'이라는 타이틀이 붙을정도로 재원이며, 당시에는 영화감독이었으나 현재는 아니라고 인터뷰에서 전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지호 감독은 미국 뉴욕에서 태어나 미국 코네티컷 웨슬리안 대학에서 영화를 공부한 뒤 미국 하버드 대학에서 석사 과정을 밟은 재원으로, 현재 케빈 베이컨, 앤디 가르시아, 사라 미셀 겔러, 브랜든 프레이저 등 내로라 하는 할리우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 영화 '내가 숨쉬는 공기' 등을 작업한 이력이 있습니다.


집이 워낙 대저택이다보니 '이지호 감독 집안'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함이 커졌을텐데요. 저도 보면서 와~ 이지호 감독 집안이 좋은가 생각을 할 정도로 워낙 좋은 위치의 좋은 집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지호 감독 집안에 대한 검색결과는 찾아봐도 없더라구요. 부러울 따름입니다~


'


택시에서는 김민 딸 유나도 등장하였습니다. 확실히 이목구비가 뚜렷한게 예쁘게 생겼는데요. 5세 때부터 피아노를 치기 시작한 유나는 ‘피아노 영재’로 불렸다고 전해집니다.


확실히 김민의 외모나 몸매는 여전히 배우 같았으나 행동은 배우 보다 엄마에 가까운 모습이었던 것같습니다. 10살인 딸 유나 양을 2시마다 픽업하러 달려가는 모습이 그래보이더라구요.



확실히 김민 성형전 사진에 대한 검색결과가 거의 없는 것 같네요. 그닥 과거와 변한건 없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저도 저런 대저택에서 살아보고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