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하늬 윤계상 나이 몸매

Latte_papa 2017. 10. 27. 08:54

아는형님에 이하늬 출연, 이하늬 윤계상 나이차이는? 세계를 놀라게한 이하늬 몸매?!


아는형님에 이하늬가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하늬는 '아는형님'에 출연하며 자기소개에서 '숨만쉬어도 예쁜 이하늬'라고 소개하고 있는데요. 


윤계상과도 열애 중인 이하늬이죠.


이하늬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입니다. 아는형님에서도 보셨겠지만 엄친딸이라고 합니다. 국악 전공으로 가야금, 장구 등의 국악기와 전통무용이 특기이며, 노래도 잘 하는 편이라고 전해집니다. 



게다가 다국어도 가능한데 영어, 프랑스어도 잘하며 중국어, 일본어 등의 어학에 관심이 많다고도 합니다. 역시 다재다능해야 연예인을 하는 것 같습니다. 외모+몸매+재능을 다가졌네요.


그런 이하늬의 나이는 35살로 1983년 3월 2일 생이네요. 만 나이는 34살이네요. 


큰 키(173cm) 답게 '이하늬 몸매'는 연관검색어로 항상 달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하늬는 어떤 배우일까요? 


이하늬는 2006년 미스 서울 진, 이어 미스코리아 진이 되어 2007년 미스 유니버스 대회를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국내에 팬덤을 타게 됩니다.



미스 유니버스는 최종적으로 4위에 올랐고 이는 상당히 놀라운 결과입니다. 


왜냐하면 미스코리아 출신 미녀들도 평소 입선 조차 꿈꾸기 어려운 세계대회가 바로 미스 유니버스이기 때문이죠. 이하늬 몸매도 한 몫 한 것 같습니다.



[미스코리아 이하늬 프로필]


출생 : 1983년 3월 2일 (나이 34세)

고향 : 서울

신체 : 키 173cm, 몸무게 56kg, 혈액형 B형

소속사 : 사람엔터테인먼트

가족,집안 : 이하늬 아버지 이상업, 어머니 문재숙, 언니 이슬기


학력

동산초등학교

국악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국악과 학사

서울대학교 국악과 석사


데뷔 : 2006년 제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수상 : 2017 제10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여자최우수상  외 9건

사이트 :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웨이보, 팬카페


이하늬 집안? 이하늬 어머니, 아버지


앞서 말씀드렸듯이 이하늬의 국악 재능(가야금)은 그냥 나온게 아닙니다. 나무위키에 따르면 어머니는 무형문화재이자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인 문재숙이며, 이하늬 아버지 역시 경찰청 수사국 국장을 거쳤다고 전해집니다.



이하늬의 작품 활동은 아래와 같습니다. 영화와 드라마 모두 많이 출연했네요. 저는 'Hey 모두들 안녕 내가 누군지 아늬?' 이 동영상이 자꾸 떠오릅니다.



이하늬는 서장훈과 상당한 친분이 있어, 이번에도 서장훈 때매 나왔다고 할 정도로 좋은 케미를 보여줍니다. 이하늬는 최근 윤계상과의 열애 중이죠. 두 배우 모두 최근 스크린에서 '열일'하는 스타 커플인데요. 흥하시길 바랍니다~ 


윤계상과 이하늬의 나이차이는 윤계상이 1978년생으로 올해 40살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하늬 나이 35살과는 5살 나이차이가 납니다. 



결혼하게 된다면 언제 결혼할지 궁금한데요. 



최근 비와 김태희의 결혼식 때도 부케를 받았다고 전해지는데 좋은 소식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