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한보름 성형전 몸매★

Latte_papa 2017. 10. 30. 11:05

고백부부 윤보름(한보름) 성형전 몸매★



고백부부에서 장나라 만큼 돋보이는 배우가 있는데요. 바로 한보름입니다.



키이스트가 소속사인 한보름은 '고백부부'에서 주연급 조연이지만 안재우(허정민)과 함께 깨알 웃음을 선사합니다. 



윤보름 - 안재우 라인이 재미있는 이유는 윤보름이 예쁘면서도 털털하고, 어떻게보면 약간 나쁜여자스타일일 것 같은데 착하며, 안재우는 순진한 남자로 나오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궁합이 잘 안맞는 것 같은데 찰떡케미인 경우?)



심지어 6화에서는 허정민-한보름의 깨발랄 입술박치기와 뽀뽀가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본 장면은 지난 9월 말 서울 모처에서 촬영되었는데, 지난 제작발표회에서 커플 역할만 두 번째라며 절친 사이임을 밝혔던 두 사람은 그때의 말이 허언이 아님을 보여주듯이 일사천리로 뽀뽀 촬영을 마쳐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고 전해집니다.



'고백부부'에서 한보름은 걸크러시를 불러 일으키는 90년대 신여성이자 유명한 '사학과 술 또라이'로 직진 본능 충만한 윤보름 캐릭터를 맡아 극의 재미를 살리고 있는데요.



한보름은 어떤 배우일까요?



한보름을 포탈사이트에서 검색하면 '한보름 성형전' '한보름 몸매' 등이 나오게 됩니다.


[한보름 프로필]

출생 :  1987년 2월 12일 (나이 30세)

소속사 : 키이스트

데뷔 : 2011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

사이트 :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원래 한보름은 힙합 레이블 스나이퍼 사운드 연습생 출신으로 원래는 래퍼를 목표를 데뷔를 하려고 했었다고 합니다. 아웃사이더의 곡 '주변인' M/V에서 연습생 시절의 한보름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한보름이라고 검색을 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연관검색어가 '한보름 성형전'입니다. 


고백부부에서 본 응원복을 입은 한보름을 보면 '한보름 몸매'가 연관검색어로 달리는 이유는 명확한데 '한보름 성형전'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의외라 들어가보았습니다.



하지만 들어가보니 한보름 성형전이나 고등학교 졸업사진에 대한 연관검색어만 있을 뿐, 과거 사진과 극명하게 차이가 나는 이른바 '성형전 사진'은 없었습니다. 



모태미녀인지 아닌지 많이들 궁금해하셨지만 '한보름 성형전 사진'은 루머인거죠. 


한보름은 방송만큼 실물도 예쁘다고 합니다. 



한때 닮은꼴로 천이슬이 나오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고백부부 외에도 '싸우자 귀신아' '다 잘될거야' '모던파머' '주군의 태양' 등의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였네요.


허정민과 한보름은 허술한 남성미와 주당 걸크러쉬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극중에서나 촬영장에서나 변함없는 찰떡 궁합을 과시하는 두 사람의 케미가 앞으로 더욱 폭발할 예정이라고 하는 가운데, 본방 사수하는 저도 정말 기대되네요. 



이것으로 한보름 성형전 몸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