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승기 제대 전역♥

Latte_papa 2017. 10. 31. 10:12

이승기 제대일(전역일) 오늘 31일. 이승기 제대 전역♥


배우 이승기가 드디어 군대를 전역(제대)합니다. 


오늘 10월 31일이 제대일(전역일)인데요. 국방부의 시간은 간다더니,  31일 오전 충북 증평군에 위치한 1987부대앞에서 전역 인사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날 이른 아침부터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이승기의 전역을 보겠다고 몰린 500여 명의 팬들과 취재진들로 부대 앞은 북적였다고 전해집니다. 


이승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전역일(제대일)이니 본인도 얼마나 신날지 예상이 안되네요~


팬들은 새벽에 나와 이승기가 제대하는 길목을 플랜카드로 가득 채웠다는 후문입니다. 



아마도 오랜만에 보는 이상기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며 행복해 했겠죠. 


이승기 특전사?



실제로 이승기는 지난해 2월 논산훈련소에 입소해 5주간의 기초군사 훈련을 받은 뒤 육군 특수전 사령부 제13공수특전여단 흑표부대에서 복무했습니다. 



이로써 최소한의 까임방지권은 취득한 이승기인데요. 아주 멋지게 제대한 모습이 늠름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승기는 어떤 배우? 가수?


이승기는 지난 2004년 1집 앨범 '나방의 꿈'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한 이승기는 노래 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등 모든 분야에서 고루 사랑을 받은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특히 겸손한 그의 태도는 언제나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연기와 예능에서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드라마 '구가의서' '더킹투하츠' '너희들은 포위됐다' 등에 출연했으며, '1박 2일' '신서유기' '강심장' 등 예능 프로그램의 MC로도 활약했죠. 그런 그에게 군대라는 책임은 참 막중했을 것 같습니다. 



그는 소녀시대 윤아와도 공개연예를 한 이력이있으나 이내 2년만에 결별을 고하게 됩니다. 


당시 윤아와의 결별 이유는  바쁜 스케줄로 전해집니다. 



윤아는 당시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 촬영으로 중국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았고, 이승기 역시 비슷한 시기에 영화 ‘오늘의 연애’ 촬영과 새 음원 준비에 여념이 없었고 이후 입대하였죠.



다만, 이승기와 윤아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거짓말'논란도 있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거짓말로 어떻게 헤어졌는지에 대한 내용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승기의 제대(전역) 후 활동이 매우 기대됩니다. 이승기는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이기 때문입니다. 


[이승기 프로필]



출생 : 1987년 1월 13일 (나이 30세), 

고향 : 서울

신체 : 키 182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

소속사 : 후크엔터테인먼트



학력 :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문화콘텐츠학 석사  외 3건

데뷔 : 2004년 1집 앨범 '나방의 꿈'

사이트 :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팬카페



이승기는 어떤 제대 후 어떤 차기작으로 돌아오게 될까요?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