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주연 나이 지드래곤

Latte_papa 2017. 11. 9. 09:37

이주연 지드래곤 나이차이, 열애설 진실은 무엇일까?


그룹 빅뱅 멤버 지드레곤과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의 열애설이 또다시 불거지면서 이주연에 대한 관심이 다시금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실까요? 


래 사진은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각각 자신의 SNS를 통해 게재한 사진입니다. 딱 봐도 같은 장소라는걸 알 수 있는데요. 


다른 사진에도 같은 음식점이나 벽을 배경이 나와 있고 기구를 타는 모습을 비슷한 시기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앞서 이주연과 지드래곤은 31일 더빙 동영상 어플 '콰이'를 통해 친분을 과시한 영상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팬들로 하여금 알쏭달쏭하게 만다는 이주연과 지드래곤인데요. 



때문에 '지드래곤 이주연 콰이'라는 제목의 뉴스와 포스팅이 꽤 많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또 지난해 10월에는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비슷한 시기에 비슷한 구도로 하와이에서 찍은 사진들이 인스타그램에 게재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녹색 안전모를 쓰고 로프가 달린 리프트를 타는 모습이 같은 장소라는 것을 말해주는 부분이죠.


의심갈만한 사진이 또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3일 이주연의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붉은 배경의 식당에서 찍은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이는 지드래곤도 비슷한 배경의 식당에서 찍은 사진들이 중국 웨이보에 올라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진들로 인해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실제로 사귀는거 아니냐는 많은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팬들의 반응은 원래 둘이 친했는데라며 열애설을 읽축하고 있기도 합니다. 하긴 지난해부터 공개적으로 비슷한 장소에서 사진이 게재되었는데 열애설이 안나면 그냥 '친구'사이 일 수도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은 어떤 연예인일까요? 


일반 포털 사이트에는 나이 정보가 없는데요. 좀 더 검색해보니 아래와 같은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나이는 만 30세이며 한국나이로는 31살이네요.



이주연 프로필


이름 : 이주연 (李周姸)

출생 : 1987년 3월 19일 (나이 30세)

고향 : 서울특별시 노원구

별자리 : 물고기자리

신체 : 키 168cm, 몸무게 44kg

혈액형 : AB형

가족 : 1남 2녀 중 막내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상명고등학교

종교 : 개신교

데뷔 : 2009년 애프터 스쿨 싱글 1집

별명 : 주팔, 쭈, 태평양, 짐주연,9반 꽃사슴

소속사 : 더좋은 이엔티



지드래곤이 1988년 생으로 30살이라는 것을 감안할 때 이주연이 지드래곤 보다 연상입니다. 



나이차이는 1살인 것이죠.


이주연 하면 따라 붙는 것이 '이주연 성형전' '이주연 비키니'입니다. 이런 연관검색어가 따라 붙는 것은 당연합니다. 



애프터스쿨에서도 미모 포지션을 맡았기 때문에 관심을 받는 것이죠. 그녀는 현재 배우이면서도 애프터스쿨과 애프터스쿨의 블루의 멤버이기도 하였습니다.


이주연은 애프터 스쿨의 원년 멤버 로 얼짱 출신답게 상당히 예쁜 얼굴로 비주얼 순위 1~2위를 다투었다고 전해집니다. 쉽게 말해 어느 걸그룹에나 있는 비주얼 담당이라는 것이죠.


[이주연 성형전? 이주연 과거 사진]


이주연의 졸업사진이나 데뷔전 사진을 찾아보면 상당한 미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뷔전 사진이나 현재의 사진이나 다를게 없는 것 같은데요.  성형논란은 많이 없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그녀는 2003년 구혜선, 박한별과 같이 인터넷 5대 얼짱 출신으로 이미 데뷔 전부터 수많은 활동을 했었고 또한 한때 화제가 되었던 90일녀의 주인공이었다고 합니다.


[이주연 성형전? 이주연 과거 사진]


한 때, 데뷔 직전인 2008년 12월 27일 방영된 스친소 라는 프로그램 에 손담비의 친구로 출연하기도 했었죠. 



이후, 2014년 12월 31일을 끝으로 소속사와의 계약 만료로 팀에서 졸업, FA가 되었다가 이후 2015년 1월 17일에 송승헌, 채정안 등이 소속된 더좋은 이엔티로 이적한 연예인 입니다. 


'콰이' 라는 동영상 앱은 신기하게도 더빙영상이 만들어 지면 영상촬영 후 무작위로 다른 사람에게 공개되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이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되었는데요.



최근 가수 남태현, 손담비 씨가 이 앱을 사용해 촬영한 영상이 유출되어 열애설이 나오기도 하였죠.



두 사람의 열애설, 그냥 친구일지, 연인일지, 연인이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