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한혜진 차우찬 이혼

Latte_papa 2017. 11. 9. 12:23

한혜진 차우찬 결별, 차우찬 과거 이혼 논란?


모델 한혜진과 야구선수 차우찬이 공개연애 6개월 만에 결별을 맞이하여 화제입니다.



한혜진과 차우찬의 열애는 5월 말경 공개열애로 번졌는데요,


당시 한혜진 소속사는 차우찬과 한혜진이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로 최근 호감을 갖고 발전하게 됐다고 밝히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제목이 '한혜진 차우찬 이혼'인데, 이는 한혜진과 차우찬이 결혼을 하여 이혼했다는 의미가 아니라 차우찬이 과거 이혼 경력이 있음을 의미하는 바입니다. 



아무튼 당시에도 차우찬의 이혼과 더불어 혼인신고 발언때문에 화제였는데. 네티즌들은 차우찬을 두고 파혼, 이혼 등으로 많은 기사와 포스팅이 나왔었습니다.



실제로 모델 한혜진과 열애 사실을 인정한 LG 트윈스 투수 차우찬이 ‘돌싱(돌아온 싱글)’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네티즌은 결혼을 하기 전에 파혼을 한 것인지, 결혼을 하고 바로 이혼을 한 건지에 대한 논란이 가중되었었죠. 그런데 기사들을 종합해보면 이혼과 파혼 사이에서 애매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차우찬의 차우찬의 이혼 경력 사실은 과거 인터뷰에서 비롯되었는데요, 차우찬은 2015년 4월 삼성 라이온즈 투수 시절 대구 시민구장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 리그’ LG 트윈스와의 경기에 앞서 인터뷰를 통해 혼인신고를 아래와 같이 언급하였습니다.



 “나이로 보나 연차로 보나 이제는 잘 해야 할 시기다. 혼인 신고도 했고 더 늦어서는 안된다”


차우찬은 당시 2세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함께 양가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혼인 신고까지 마친 상태였으나, 식을 올리기 전 이혼 절차를 밟은 것으로 알려진 것이죠. 때문에 네티즌들은 파혼이냐 이혼이냐, 돌싱이냐 아니냐에 대해 많은 설전이 있었던 것입니다.



한기사(출처 :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705240238) 에서는 이와 같은 네티즌들의 반응을 모았는데요. 

"gina**** 이혼맞아요 혼인신고까지 했었으니 법적으로 이혼이죠" "tkfk**** 저도 차우찬 혼인신고 했다는 기사까지봐사 깜짝 놀랐네요" "asaa**** 혼인신고까지했으니 이혼이지" "ausp**** 우찬이 이혼한걸 이제 알았다니...첨에 뭔말인가싶었음ㅋ" "ssss**** 그 얼짱출신 여자..랑 혼인신고했단 기사..떴었는데 이혼이네" "sum3**** 분명 2015년에 시즌끝나고 결혼한다는 기사 봤는데 어찌된거임?이미 혼인신고도 했었다는데 그럼 이혼남임"



차우찬 연봉은 지난해 12월 투수로 95억원을 받고 삼성 라이온즈에서 LG 트윈스로 이적한 훌륭한 선수입니다. 말이 연봉 95억이지 이는 투수 FA 계약 최고액(차우찬 연봉)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차우찬 프로필]


출생 : 1987년 5월 31일 (나이 31세)

신체 : 키 185cm, 몸무게 88kg

소속팀 : LG 트윈스 투수(좌투좌타)

학력 : 군산상업고등학교  외 2건



데뷔 : 2006년 '삼성 라이온즈' 입단

수상 : 2015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페어플레이상  외 5건

경력 : 2016.12 LG 트윈스  외 5건


보도에 따르면 공개열애 당시 한혜진은 차우찬의 듬직하고 남자다운 모습에 마음을 빼앗겼고, 



차우찬은 한혜진의 남다른 자기관리와 방송에서 보여지는 것과 다른 따뜻하고 긍정적인 마음씨 등에 반한 것으로 알려졌었죠.



한혜진과 차우찬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며 결별 시기 역시 '비공개'라고 전해집니다. 


관계자들은 “이유나 시기 등 구체적인 상황은 개인적 문제라 알 수 없다”고 못을 박았는데요. 당시 한혜진과 차우찬의 나이는 한혜진이 4살 많아 연상연하 커플로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한혜진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죠. 



그 털털한 매력이 참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한혜진은 1999년 서울국제패션컬렉션에서 데뷔한 톱모델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나혼자 산다에서 보는 그녀는 소탈한 것 같습니다. 



최근 한혜진은 지난 7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국빈 만찬에 초청돼 미국 트럼프 미국 대통령, 멜라니아 여사와 만남을 갖아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두 사람 모두 훌륭한 선수, 탑 모델이기에 비록 결별했지만 각자의 영역에서 승승장구하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