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명서현 나이 국적★

Latte_papa 2017. 11. 14. 09:37

정대세 부인 명서현씨 나이 국적 프로필?


혹시 13일 동상이몽2 보셨는지요? 감독적이었는데요.. 

추자현 임신에 정대세 부상까지 정말 축하와 안타까움이 동시에 드는 그런 방송이었던 것 같습니다. 


2017/10/23 - [스타] - 추자현 임신♥

2017/10/16 - [스타] - 추자현 나이 우효광


특히 이날 정대세의 부상 소식과 부인 명서현의 모습이 나오면서 시청자들을 더욱 안타깝게 만들었는데요. 이에 따라 정대세의 부인 명서현에 대한 관심 - 나이, 국적, 항공사, 승무원, 프로필 등 - 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동상이몽2' 정대세가 거듭되는 부상에 결국 눈물을 쏟는모습이 나오죠. 


정대세는 무릎 부상으로 3~4주간 그라운드드를 밟을 수 없게되는 모습이 나오게 됩니다. 이날 병원 검진 결과를 들은 정대세 아내 명서현에게 "뛰면 안된다. 3~4주. 끝났다"고 말하며 부상 소식을 전하며 눈물을 흘립니다. 



운동선수에게 부상이란 정말 치명적인 소식이죠. 특히 정대세가 아침을 먹으며 경기를 모니터링하고 자기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모습이 정말 인상깊었는데, 이렇게 부상을 당하니 보는 사람도 참 안타깝습니다


심지어 프로 운동선수에게는 계약이라는 부분이 있어 출전일이 상당히 중요한데요.



 정대세는 "올해는 계약도 있다. 몇 퍼센트 이상 뛰면 계약 연장할 수 있었다, 계약 연장이 큰 일인데 이것 때문에 그 퍼센트를 넘지 못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이 배가되었습니다.


이날 정대세의 아내 명서현은 아이들을 데리고 정대세의 경기를 끝까지 응원한 모습이 전파를 탑니다. 



부상 이후 명서현은 정대세가 가장으로서 느끼는 책임감과 부담감을 잘 알고 있는 터라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남편에게 "내가 먹여 살릴까? 지금까지 고생 안 시켰으니까 내가 일할까?라는 말도 하며 위로해주는 모습도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정대세의 아내 명서현은 누구일까요? 


명서현씨는 한 살 연상의 국내 항공사 승무원으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 결혼했다고 전해집니다. 



명서현씨의 국적은 한국으로 알려져 있고



오히려 정대세가 일본에서 태어난 재일동포 3세로, 대한민국 국적의 재일동포 2세 아버지와 조선족 어머니를 두고 있습니다. 



173센티의 큰키에 이쁜외모로 계속 화제가 되고있는 명서현씨는 방송에서 보시다시피 자녀는 1남 1녀입니다. 



정대세 - 명서현 부부가 결혼한지는 올해 4년이 되었습니다. 


정대세는 아내 명서현에 대해 “절세미인이라는 표현 그대로 173cm의 키에 가늘고 얇은 몸매를 소유했다. 비율도 좋다”고 자랑한 적이 있는데요. 동상이몽에서 잠깐씩 비추어지는 명서현씨의 몸매는 정대세가 자랑할 만 한 것 같습니다. 


명서현의 나이는 어떻게 될까요? 

정대세와의 나이차이는 한살로 전해지는데요. 



나이가 명서현씨가 한살 더 많다고 합니다.



정대세의 나이가 만 33세로, 1984년 생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명서현 나이는 만 34세로 1983년생이 되겠네요.



그녀의 직업은 승문원으로 알려져있으나, 어떤 항공사인지는 정확하게 나온바가 없습니다. 다수의 추측으로 '대한항공' 혹은 '아시아나' 아니겠냐는 설만 돌고 있을 뿐입니다.


앞으로도 정대세-명서현 부부가 대세였음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