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평창 롱패딩 온라인 구입처☞

Latte_papa 2017. 11. 17. 08:32

평창 온라인스토어 - 평창 롱패딩 재입고 구입처&평창 굿즈 상품 확인하기


평창 굿즈인 평창 롱패딩이 화제에이어 완판되면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평창 롱패딩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가성비가 갑'이기 때문이죠. 



최근 이 가성비 갑 롱패딩이 매진되면서 추가 구입처나 재입고 가능성에 대해 많은 논의들이 있었는데, 드디어 '평창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재입고 되었습니다.



아마 눈썰미가 좋으신 분들 중에서는 주요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의 검색어가 '롱패딩'이었음을 보셨을 것입니다. 



실제로 최근 겨울 패션 트렌드 중 하나가 롱패딩이며, 평창 롱패딩 때문에 더욱더 인기가 된 것이죠. 


이 평창 롱패딩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엘롯데몰에서 공식 판매가 됐지만, 입고 즉시 품절돼 구매가 쉽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평창 롱패딩 중고제품을 판매하는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 정가보다 비싼 17만∼20만원 정도에 올라오기도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실제로 강원도청은 지난 16일 이 제품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평창 롱패딩’이 재입고 된다고 밝혔습니다.


 아시다시피 해당 패딩은 오는 2월 열릴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해 제작된 굿즈 패딩으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가성비 좋은 패딩’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온라인스토어는 지금 서버가 마비될 정도로 많은 분들께서 확인하시어 조금 시간이 지나야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심지어 롱패딩 뿐만 아니라 후드들 중에서도 매진이 된 제품들도 5종 이상 존재한다고 하니 조금 시간을 내시어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후드는 조금 비싼 것 같고 패딩은 정말 싼 것 같네요. 



[평창 온라인 스토어 주소]

접속 폭주로 접속이 쉽지 않으니 아래 캡쳐본을 보시면서 잠시 기다려보겠습니다.


store.pyeongchang2018.com 



[평창 온라인 스토어란?]

‘평창 온라인스토어’는 2017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 대회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 이번 올림픽의 마스코트 수호랑, 반다비 인형과 각종 응원 용품, 평창 비니와 평창 머플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평창 온라인 스토어에 진열된 제품]



01234567891011121314151617


그렇다면 잠시 '평창 롱패딩'과 함께 평창 온라인 스토어에 파는 후드들을 보실까요?




평창 롱패딩은 ‘Passion. Connected’라는 영어 글귀가 팔과 등에 디자인된 심플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현재 수요가 많습니다.



 특히 30만원을 호가하는 일반 브랜드 롱패딩에 비해 14만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누리꾼 사이에서 ‘가성비 갑 롱패딩’으로 불리고 있죠. 디자인을 보시니 어떠신가요? 



저도 15만원정도의 가격이라면 큰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런류의 명품 패딩은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경우도 있어 15만원이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생각됩니다. 이 평창 롱패딩의 소재는  거위털 충전재(솜털 80%·깃털 20%)로 보온성까지 높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특히, 이 평창 롱패딩은 '벤치 카파'라는 것이 참 마음에 듭니다. 

'벤치 카파'란 축구 선수들이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벤치에서 입어 ‘벤치 파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벤치 파카’는 가수들의 출근길 패션이나 배우들의 야외촬영 아이템으로도 활용되면서 청소년들 사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평창 롱패딩의 색상은 블랙, 그레이, 화이트 세가지입니다.



참, 평창 롱패딩 결제법이 특이하다는데 알고 계신가요?


평창 롱패딩의 결제 방법은 비자카드와 현금으로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평창 올림픽을 통해 나온 신풍경이 아닐 수 없는데요.  스포츠 브랜드나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나온 ‘벤치 파카’의 가격은 30만원 대부터 100만원 대를 훌쩍 넘으면서 ‘신(新) 등골 브레이커’라고도 불린데 반해. 평창 롱패딩은 부모님들에게 효자템이네요. 



실제로 자녀들이 만족하는 고가의 제품을 등골이 휘면서도 사야하는 부모들에게 14만9000원(아동용 13만9000원)의 평창 롱패딩은 ‘효자 상품’인 셈이고, 현재 ‘품절 대란’이 일어난 16일, 평창 롱패딩을 살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앞 길게 늘어선 줄 가운데 40·50대의 모습을 흔히 볼 수 있었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