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양미희 나이 나지완 연봉♥

Latte_papa 2017. 11. 20. 08:32

양미희 광주 기상캐스터 나이, 기아 타이거즈 나지완 연봉♥


양미희 기상캐스터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양미희 기상캐스터의 프로필과 나이 등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아울러 신랑이 될 기아 타이거즈의 나지완 선수의 프로필과 연봉, 군대 등에 대해서도 함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실제로 19일 기아 타이거즈는 보도자료에서 "나지완이 오는 12월 2일 낮 12시 광주 홀리데이인호텔 컨벤션홀에서 결혼한다"고 밝히면서 둘 사이의 결혼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기아 타이거즈 소속 외야수 나지완 선수야 물론 워낙 유명한 선수이기도 하지만, 웨딩마치를 올리는 양미희 기상캐스터 역시 미모의 재원으로 광주지역 방송국 기상캐스터로 근무하고 있죠. 



나지완 선수와 양미희 기상캐스터는 2년간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 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며 광주에 신접살림을 차린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번 양미희 기상캐스터와 나지완 선수의 결혼이 눈길을 끄는 이유는 양미희 기상캐스터의 '어린 나이'와 나지완 선수의 '높은 연봉' 도 주요 이유입니다. 


양미희 기상캐스터는 누구일까요? 

양미희 기상캐스터의 프로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양미희 기상캐스터는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이며, 조선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여 이후 KBC에 입사해 일기예보를 진행중입니다.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양미희 기상캐스터는 방송에서 단아한 모습으로 완벽하게 일기예보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그런 양미희 기상캐스터가 최근 공개된 웨딩화보에서 사랑스러운 눈빛과 늘씬한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역시 미모의 기상캐스터인데요.


앞서 말씀드렸지만, 기아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나지완 양미희 두사람은 2년전 지인의 소개를 받아 첫만남을 가진후 서로 호감을 느껴 2년 열애를 하였고 결국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반면, 나지완 선수는 1985년 5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인데요.



양미희 기상캐스터와 나지완 선수의 나이차이는 8살이 되겠네요. 나지완 선수의 나이가 8살 더 많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신부를 얻게된 나지완 선수는 어떤 선수일까요?



나지완 선수의 연봉은 얼마일까요? 



KIA 타이거즈에 따르면 나지완은 4년 총 40억원(계약금 16억원, 연봉 6억원)에 FA 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려집니다.  


[KIA 타이거즈 나지완 선수 프로필]

생년월일 : 1985년 5월 19일(나이 33세)

출신지 : 광주광역시 광산구(고향)

학력 : 수유초등학교 - 신일중학교 - 신일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포지션 :  좌익수,우익수,지명타자

신체 : 183cm, 105kg



투타 : 우투우타

프로입단 : 2008년 드래프트 2차 1라운드 (KIA)

소속팀 : KIA 타이거즈 (2008~)

등장음악 : Fort Minor - Remember the Name

응원가 

이전 응원가: Los Lobos - La Bamba[2][3], 코요태 - 비몽[4]

현재 응원가: YB - 나는 나비[5][6], 'Conquest of Paradise'[7][8]

종교 : 개신교

연봉 : 4년 총 40억원(계약금 16억원, 연봉 6억원)에 FA 계약




4년간 40억이면 연봉 10억이네요!!



역시 야구선수들의 연봉은 듣는 사람들을 깜짝깜짝 놀라게 하는 것 같습니다. 



나지완 선수는 계약 이후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 계약 후, 올해 137 경기에 출장해 타율 3할 1리, 27홈런, 94 타점을 기록하고있습니다. 



아울러 지난 2009년 한국시리즈 7차전에서 끝내기 홈런을 치며 팀의 10번째 우승에 결정적으로 기여했다는 평도 함께 받고 있죠. 



앞으로도 좋은 소식 기대하고 싶은데요.


결혼을 앞둔 둘 사이는 누구보다도 꿀떨어지는 사이라고 전해집니다. 



둘 사이의 교제를 지켜본 한 기아타이거즈의 관계자는 "지완이가 야구에 집중할 수 있게 양미희 씨가 내조와 배려를 아끼지 않았던 것으로 안다"며 둘 사이를 칭찬하였습니다. 



특히, "주위에서 지완이 커플을 두고 '정말 잘 어울리는 한 쌍'이라고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고 전해지는데요" 이른 나이에 결혼하는 양미희 기상캐스터로서는 최고의 찬사네요. 



특히 양미희 씨는 나지완 선수의 원정 경기가 끝나고 밤 늦게 복귀하면 기다리는 모습들도 많이 보였다고 합니다.



둘 사이는 반려견이나 야구 취미등이 잘 통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소식 많이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결혼 축하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