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리의 일반인 신부와 결혼 - 리쌍 길, 매니저도 몰랐다는데, 인스타그램과 신부사진


개리가 5일 본인의 결혼을 밝혔습니다. 이로써 월요커플로 유명한 송지효와 개리의 사이는 영영 이별을 택하게 되었는데요, 그들의 열애설이 이렇게 해프닝으로 끝나다니, 역시 방송은 방송인가봅니다. 개리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사랑하는 사람과 천년가약을 맺었습니다. 따로 결혼식은 하지 않고 둘만의 언약식을 통해 부부가 되었습니다'라며 자신의 결혼을 알렸습니다.


- 오늘 게재된 개리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kang_gary8888/]


개리는 이와 같은 소식을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 본인의 웨이보를 통해 남겼다고합니다. 중국언론에서도 개리의 결혼을 긴급타전했다고하는데요. 개리가 월드스타였네요!! 중국에서도 런닝맨이 참 인가가 많았던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해당 글은 순식간에 수만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개리의 웨이보 



개리의 비공개 웨딩이 더 돋보이는 이유

최근 어느 순간부터 비공개 결혼식이 스타들의 당연한 선택이 되면서 결혼식 내부를 공개하지 않는 것은 자연스러운 수순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날짜와 장소조차 공개하지 않는 비공개 결혼식 혹은 스몰 웨딩이라 하더라도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은 초대하기 때문에 아무리 꽁꽁 숨겨도 결혼 정보는 암암리에 알려지고, 이것은 뉴스나 블로그를 타고타며 소문이 확산됩니다. 오히려 이것을 두고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냐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는데요.


- 18세 연하인 부인과 비공개 결혼을 올린 임창정


히지만 개리는 리쌍 멤버 길은 물론, 소속사 매니저, 스타일리스트, 7년간 동고동락한 SBS '런닝맨' 팀 등 최측근 누구에게도 결혼 소식을 사전에 전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놀랍습니다. 정말 어떠한 움직임 없이 정말 신랑 신부 단 둘 만의 언약식을 치르는데 성공하였습니다.

 

-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개리는 결혼 소식을 타인의 입 혹은 사전 보도가 아닌 자신이 직접 고백하는데도 성공했다는 점에서 특이합니다.  모두를 놀라게 하며 소속사에서조차 역으로 신부가 누구인지 파악하게 만드는 개리의 이번 극비 결혼은 연예계의 숱한 결혼식 중에서도 두고두고 회자될 것 같습니다.


- 개리의 미모의 신부사진[출처 : 월드투데이 뉴스]

- 뉴스에서 발췌하였으나 개리의 신부가 정확하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한편 개리 측근은 일간스포츠에 "개리가 평소에 사생활을 공개하지 않는다. 하지만 결혼 소식까지 숨길 줄은 몰랐다. 신부도 누구인지 잘 모르겠다.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도 누군지 모른다고 하더라. 오히려 우리도 수소문 중이다"며 어이 없다는 하소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개리는 예비신부와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하며, 언약식으로 대체했다고 합니다. 이로서 지난 2월 몇몇 증권가 찌라시를 통해 불거진 '개리가 결혼식장을 알아보고 있다 - 월요커플 개리 송지효 결혼 임박'이라는 내용은 반은 맞고 반은 틀리게 되었습니다.


- 개리의 인스타그램 : 바람직한 월요커플 결혼설의 찌라시 대처법(해시태그 참조)



한편, 그의 리쌍 동료 길의 인스타그램을 가보니, 등산에 푹 빠져있고, 개리의 결혼에 대해서는 별도 언급이 없습니다. 정말 몰랐던 것인지, 알면서도 모른척 해주는 배려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길 인스타그램


그나저나 월요커플 이제 안녕~~!!


- 송지효, 개리




이것으로 개리의 일반인 신부와 결혼 - 리쌍 길, 매니저도 몰랐다는데, 인스타그램과 신부사진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비공개 결혼과 월요커플 찌라시의 진실은 거짓으로 결론이 났네요. 개리의 결혼을 응원하신다면 '공감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