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소이현 둘째 딸 인교진♥

Latte_papa 2017. 11. 23. 15:03

소이현 둘째 딸 인교진♥ 소이현 동상이몽2 출연!


배우 소이현(본명 : 조우정)이 동상이몽2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계획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정은 아니고 스페셜MC인데요. 아무래도 둘째딸을 출산한지 얼마되지 않아 육아에 더 전념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라는 기사가 있습니다.



실제로 소이현은 10월2일 둘째 딸을 출산하고 한 달이 지난 시점이었지만 제작진의 제안에 흔쾌히 응하며 무사히 녹화를 마무리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소이현과 인교진의 첫째 딸 하은이에 이어, 둘째 성별은 딸이라고 전해지는 가운데, 이날 동상이몽 녹화 시 연기자 소이현이 한창 육아 중에도 ‘워킹 맘’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입니다.


  최근 임신한 추자현 커플이나, 결혼을 앞둔 장신영 커플과의 '육아'에 대한 키워드도 매우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그나저나 딸 둘이라니 너무 부러운데요~ 소이현은 2016년 11월 KBS 2TV 드라마 ‘여자의 비밀’ 종영 후 휴식기를 가지다가 올해 7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이후에는 태교와 출산 준비에 전념하기 위해 방송 활동을 잠시 중단하는 모습을 보였죠.



소이현은 최근 둘째 딸 출산 후 첫째 딸 하은이와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소이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은이가 좋아하는 초록괴물. 내가 좋아하는 인하은. 너랑 나랑. 요새 나랑 제일 친한 친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는데요, 하은이 너무 귀엽네요.


촬영 분량은 27일과 다음 달 4일 방송될 예정이기에 다음주 월요일이 기대되네요. 



그렇다면 소이현은 어떤 배우일까요?


소이현은 슈퍼모델 출신 여배우로 2005년 드라마 '부활'을 통해 극중 당찬 여기자 이강주 역을 맡으면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소이현 프로필]


이름 : 소이현(蘇怡賢, Soo lee-hyun)

본명 : 조우정(曺禑炡)

출생 : 1984년 8월 28일 (나이 33세)

고향 : 전라북도 전주시

신체 : 키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가족 : 아버지 조주연, 2녀 중 장녀, 배우자 인교진, 자녀 딸 2명

데뷔 : 2002년 이기찬 M/V '감기'

소속사 : 키이스트



[소이현 학력]

전주삼천남초등학교

전주효문여자중학교

용화여자고등학교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아래는 소이현의 출연 드라마입니다.




최근 여자의 비밀(2016년), 쓰리데이즈 이차영 역(2014) 등을 비롯한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소이현♥인교진 결혼?



2014년 4월, 소이현은 같은 소속사에서 12년간 친분을 맺아오던 동료 배우 인교진과 교제사실을 알리며 같은 해 10월 4일 둘은 혼인식을 올렸습니다. 



같은 소속사에서 12년간이라니, 상당히 오랜 시간인데요. 


소이현과 인교진의 야구장 데이트가 화제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2015년 12월 출산 소식을 알리며 건강한 첫째자녀(하은)를 얻었습니다. 



소이현의 가족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었죠.



소이현과 인교진의 결혼에는 재미있는 사실이 있는데요,



 2016년 3월 16일 라디오 스타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인교진의 아버지가 예전부터 소이현의 팬이었다고 합니다. 



후문에 의하면 팬카페 ID가 '교진아빠' 였다고 전해진다고 하네요.


[인교진 프로필]


이름 : 인교진(印喬鎭)

출생 : 1980년 8월 29일(인교진 나이 37살)

고향 : 충청남도 연기군 조치원읍

가족 : 부모님(아버지 인치완), 2남 중 장남. 배우자 소이현, 딸 인하은, 둘째

데뷔 : 2000년 MBC 29기 공채 탤런트

소속 : 키이스트



[인교진 학력]

조치원교동초등학교

조치원중학교

북일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소이현의 동상이몽 출연 소식과 함께 결혼과 육아를 경험한 선배로서 현재 임신중인 추자현-우효광 부부에게 어떤 조언을 해줬을 지, 또 결혼을 앞둔 장신영-강경준 커플을 보고는 어떤 이야기를 할 지 관심이 주목되는데요. 



다음주 월요일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