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3 신구, 이일화, 윤제문, 정소민, 이미도 근황 - 영화 아빠는 딸


해피투게더3에 신구, 이일화, 윤제문, 정소민, 이미도가 출연합니다. 역대급 재미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편의 이름부터 '신구와 아이들 특집'입니다. 


워낙 많은 게스트들이 출연하다보니 요즘 이 분들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근황이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하였습니다. 신구, 이일화, 윤제문, 정소민, 이미도의 최근 작품과 소식들 알아보겠습니다.


- 신구와 아이들 특집, 많은 이야기들이 공유될 것 같습니다.



먼저, 해피투게더 493화 '신구와 아이들 특집' 무슨 내용일지 근황과 함께 간단히 정리해보았습니다.

[출처 : 해피투게더3 공식홈페이지]



해투3 신구 편

연기 인생 반세기를 맞은 대한민국 최고의 국민배우, 신구!

1) 신구가 말하는 월계수 커플 이동건♥조윤희의 핑크빛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

2) 인간문화재 버금가는 수준급 춤 실력 공개까지! 국민할배 신구의 반전매력 대공개!

3) 아내와의 설렘 가득했던 6년 연애 풀스토리 대방출!

4) “나는 1.4 후퇴 때 내 앞에 포탄이 떨어졌는데도 살아남았다!”


신구의 근황

1936년생으로 벌써 82세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 발송활동이 활발합니다.


1. (드라마)월계수 양복점신사들의 양복점 주인 이만술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시청률 36.2%의 대박 드라마였으며, 이동진과 조윤희의 커플을 탄생시킨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 월계수 양복점신사들의 이만술역으로 출연한 신구


2. tvN의 윤식당이라는 예능의 알바로 출연하였습니다. 

-> 정유미가 윰블리라는 매력쟁이로 거듭난 예능으로 신구는 지난주 부터 윤여정, 정유미, 이서진과 함께 윤식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염을 기른 모습이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 윤식당의 매력쟁이 알바 신구


3. 영화 아빠는 딸의 외할아버지로 출연합니다. 여기서 신구는 조연으로서의 감초역할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 영화 '아빠는 딸'에서



- 응답하라 시리즈, 이일화(맨왼쪽)


해투3 이일화 편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차세대 국민엄마, 이일화!

1) ‘혜리, 고아라, 정은지’ 중 그녀가 뽑은 최고의 개딸은 누구?!

2) ‘박보검, 정우, 류준열’ 중 아들삼고 싶은 최고의 사윗감까지 최초공개!

3) “신인시절 감독님에게 뺨을 맞은 적이 있다?!” 눈물 없인 들을 수 없는 이일화의 무명시절 고생담 대방출!

4) “나는 하루걸러 한 번씩 고백을 받았다!”

5) 몸매의 비결은 일월산 물


이일화의 근황

이일화는 1971년생으로 올해 47살임에도 나이를 잊고 살고 있습니다.

불어라 미풍아라는 주말드라마의 미풍이의 북한엄마로 출연하였고, 이 드라마 역시 26%라는 어마어마한 시청률을 이끌었습니다. 어떻게보면 이일화씨는 '예쁜 엄마'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것 같습니다. 물론, 현실에서는 결혼과 이혼을 반복하고 자녀에 대한 정리등 많은 구설수가 있으나 그녀의 리즈시절을 보면 정말 엄청나게 예쁜 연예인이었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 이일화 과거사진(리즈)


이번 영화 아빠는 딸에서 역시 마찬가지로 엄마 역할입니다. 

- 영화 아빠는 딸




해투3 윤제문 편

믿고 보는 충무로의 명품 연기파 배우, 윤제문!

1) “나는 ‘도를 아십니까’를 따라가 멤버가 된 적이 있다!”


윤제문의 근황

윤제문씨는 최근 음주운전 사건으로 물의를 빚었습니다. 특히 여러번의 음주운전(3번)으로 인해 이번 영화 아빠는 딸의 아빠로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자숙하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영화자체 보다 윤제문의 음주운전으로 인해 영화 자체의 평가가 낮아진다는 이야기가 많아 시사회 때에서도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방송활동 자체가 조심스러운 시기인 것 같습니다.


- 음주운전 사과하는 모습. 




해투3 정소민 편

출구 없는 매력을 뽐내는 대세 여배우, 정소민!

1) 항간에 떠도는 ‘정소민 금수저설’에 대한 진실

2) 친구 같은 모녀사이에 벌어진 육탄전의 전말은?

3) “나는 할머니의 은밀한 비밀을 알고 있다!”


정소민의 근황

영화 아빠는 딸에서 딸 역할로 나온 주연배우입니다. 작년에는 윤현민씨와 결별하였고,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29살입니다. 얼굴도 작고 163cm라는 크지 않은 키임에도 비율이 좋아 몸매와 비율깡패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도 화제인데 워낙 평소 러블리 귀여움의 대명사이기 때문에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머리를 기르면 청순하고, 단발 스타일은 귀여운 여러 얼굴을 가진 배우인 것 같습니다.


- 정소민의 인스타그램[링크]




이미도 편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캐릭터 변신의 귀재, 이미도!

1) 성형외과에서 있었던 잊지 못할 굴욕사건의 전말은?!

2) “내 결혼식에서 댄스 삼매경에 빠진 친정엄마와 시아버지?!” 유쾌한 가족사 대공개!

3) “나는 맨손으로 성추행범을 때려잡은 적이 있다!”


이미도의 근황

이미도 씨는 굉장히 다작을 하는 배우입니다. 최근 아버지가 이상해와 함께 아빠는 딸이라는 영화에도 출연하였고, 제보자, 미세스캅2, 뷰티인사이드 등 한번쯤 들어봤을 만한 영화에 감초처럼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그녀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6살. 혼기가 꽉찬 그녀는 나이차이 2살 연하의 연하신랑과 결혼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얼마 남지 않았네요!! 4월 30일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이상형으로 '마동석 외모에 유희열 감성을 가진 남자가 이상형이다, 그런 남자가 있으면 내거다"라고 말했는데요 남자친구의 사진이 정말 궁금해지는 순간입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결국 오늘의 해피투게더는 영화 아빠는 딸(개봉일 4월 12일)을 홍보하기 위한 배우들의 열정적인 프로모션으로 보입니다. 비록 윤제문씨의 음주운전으로 인해 여러모로 개봉전부터 시끄럽지만 작품성에 대해서는 시사회의 반응이 상당히 긍정적입니다. 



- 아빠는 딸 메인 예고편


아빠는 딸이 바뀌는 드라마, 어찌보면 뻔한 소재(원작 있음)이면서도 극중 감초들이 많아 왠지모르게 기대되는 그런 영화이네요. 이 영화는 또 '무도의 저주'가 걸려있는 영화입니다. 무도의 저주를 이기고 많은 관객수로 인해 제작비를 회수하고도 남는 손익분기점을 돌파할지 너무나 궁금합니다. 


아빠는 딸에대한 영화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부탁드립니다.


[링크]영화 아빠는 딸, 무도의 저주 이기고 손익분기점 돌파할까?


이것으로 해피투게더3 신구, 이일화, 윤제문, 정소민, 이미도 근황 - 영화 아빠는 딸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영화 '아빠는 딸'의 흥행을 응원하신다면 '공감 클릭'을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