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예령 딸 김수현 윤석민♥

Latte_papa 2017. 12. 1. 09:41

♥김예령 딸 김수현, KIA 타이거즈 윤석민 결혼♥


중견배우 김예령 딸 김수현(김시온) 윤석민 결혼, 배우 김예령 나이와 김수현 아버지. 김수현 윤석민 결혼스토리!


배우 김수현이 야구선수 윤석민(KIA 타이거즈)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배우 김수현(김시온)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이는 저희가 흔히 알고있는 '남자 김수현 배우'가 아닌 최근 김시온에서 김수현으로 개명한 배우를 지칭하는데요. 



이로인해 네티즌들이 뭐야 '군대간 김수현 결혼?'이라는 잠시의 놀라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남자배우 김수현은 훌륭하게 군생활을 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수색대대).


김수현의 필모그래피(프로필)을 잠시 살펴보면, 김수현은 2014년 연극 '이바노프'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 후 '브라보 마이 라이프', '상사부일체', '여고괴담 5', '집으로 가는 길' 등의 영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입니다. 그녀는 1989년생으로 배우 김수현 나이 29세이죠.



특히 주목할 부분은 김수현은 MBC '해를 품은 달', KBS 2TV '쌈, 마이웨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중견배우 김예령(나이 51세)의 딸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중견배우 김예령 프로필]



출생 : 서울

나이 : 1966년 3월 4일(김예령 나이 51세)

직업 : 영화배우, 탤런트

성별 : 여성

데뷔 : 1992년 영화 '백치애인'

학력 : 단국대학교 무역학과 졸업

가족 : 김수현(딸)



[김예령 출연 영화]

01234


[김예령 출연 드라마]

0123456

[김예령 딸 배우 김수현(김시온)]



또한, 주목할만한 부분은 김시온 아버지인데요. 김시온의 아버지이자 김예령의 남편은 영화 감독 박영훈입니다. 



박영훈은 2002년작 이병헌 이미연의 '중독'으로 데뷔한 후 '댄서의 순정'과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을 연출하며 주목받은 감독입니다. 특히 '댄서의 순정'과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연출 뿐 아니라 각색에도 참여한 이력이 있네요.


참고로, 2015년 배우 김예령과 영화감독 박영훈의 이혼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가 있습니다.



김수현(김시온) 윤석민 결혼스토리



흥미로운 사실은 배우 김수현(김시온)과 윤석민의 결혼이 원래는 작년 11월 쯤으로 예상되었으나 1년쯤 뒤로 미루어진 올해 12월이라는 사실입니다. 



이렇게 결혼이 1년 미루어지게 된 이유는 바로 김수현의 출산 때문인데요.



김수현과 윤석민의 결혼 스토리를 살펴보면, 김수현 윤석민의 열애 소식은 지난해 9월 처음 보도되었고, 그해 8월 약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당초 11월쯤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었으나 김수현이 12월 말 첫째 아이를 출산하면서 결혼이 1년 미뤄지게 된 것입니다.


실제로 윤석민은 작년 12월 24일경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아빠된 날. 여보 한방이 너무 고생했어.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이라는 글과 함께 김수현과 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사진 속에는 윤석민의 부인인 김수현과 갓 태어난 아기의 모습이 담겨있는데, 



김수현은 출산 직후임에도 불구하고 청순한 미로를 자랑하고 있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윤석민의 이력을 잠시 살펴보면,


(나무위키)


2005년 KIA 타이거즈에 발을 들인 윤석민은 2011년 한국프로야구 MVP에 이름을 올렸고 국가대표로도 여러 차례 활약하며 눈도장을 찍은 선수입니다. 



2014년에는 메이저리그(MLB) 볼티모어 오리올스에 입단해 마이너리그 경험을 했고, 



2015년부터는 KBO리그로 복귀해 친정팀에서 뛰어오고 있었으나, 



안타깝게도 올해는 어깨부상으로 1군 무대에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이한점은 배우 김수현처럼, 윤석민도 야구선수내 동명이인(kt wiz의 타자 윤석민/ KIA 타이거즈의 투수 윤석민)인데요. 두 윤석민 모두 야구 선수이며 같은 본관, 같은 고향, 같은 동네 출신에 1년 선후배로 같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다녔고, 같은 스승을 두기까지했다고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아래와 같은데요. 


“대박 깜놀 그 김수현이 아니네(ssss****)” “김수현이 남녀 공용 이름이었구나(chys****)” “축하드려요 경기장에서 빨리보고싶어요(jsj2****)” “결혼 축하하고 내년엔 좋은 모습으로 마운드 위에서 봅시다(thy2****)” “꼭 재활 성공하자(wpfk****)”



출산 후 결혼인데요.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드리며 백년해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