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나혼자산다 비 이시언♥

Latte_papa 2017. 12. 1. 17:11

나혼자산다 비 출연, 이시언과 비(정지훈) 절친사이??


나혼자산다에 비(정지훈)의 출연으로 화제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즐겨보시는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일상적인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는 월드스타 비가 '대'배우 이시언과의 만남을 위해 ‘나 혼자 산다’를 찾은 것인데요. 평소 비와 이시언은 절친사이라고 전해집니다. 최근 김태희와의 결혼 이후 출산으로 한참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 같은 비인데요.


[비 김태희 결혼 사진]


그래서 그런걸까요? 


방송에서의 비의 모습은 다음날 콘서트 스케줄로 인해 출국을 앞두고 있음에도 절친 이시언의 부름에 한 걸음에 달려왔음에도 불구하고, 집에서 자고 가라는 이시언의 제안에는 단호하게 철벽 방어를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비 김태희 자녀 예상]


아무리 대스타라도 통금은 있겠죠!!



예쁜 아내와 딸이 기다리고 있으니 아무리 절친이라지만 집에서 자고가는게 재앙일 것 같습니다 ㅎ



센스있는 이시언은 최근 득녀한 비를 위해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예고편에서는 어떤 선물을 바았는지 확인할 수 없지만, 이시언의 선물을 받은 비가 놀랍다는 표정을 짓고 있어 어떤선물인지 궁금해집니다. 


무엇보다 이시언은 숨겨둔 포장 기술로, 비와 그의 딸을 위해 손수 산타클로스 모양으로 선물을 포장해 한층 더 감동을 높였다는 후문인데요, 



여기에 더해 이시언은 정성 어린 편지로 훈훈함까지 더하였다고 합니다. 



비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이시언은 “얘기했잖아, 난 특별하고 싶다고”라며 선물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다는데요 


도대체 어떤 선물일까요? 



또한, 공개된 예고편에서 절친 이시언과 비는 거친 말투로 서로를 대하는 모습과 더불어 '무려' 노래방에서 지칠 때까지 노래를 부르며 흥을 발산해 애청자의 1인으로서 기대감이 큽니다.


더욱 재미있는 사실은 당시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비는 이시언을 만나기 위해 장장 10시간 동안 그를 기다렸을 뿐만 아니라 이시언은 월드스타 비에게 이것저것 요구하며 개구쟁이처럼 장난을 치는 모습이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이에 비는 “내 주위에 나를 막 다루는 사람이 너밖에 없다고~”라고 투덜대면서도 그의 장난을 모두 받아줘 절친 사이를 입증했다는 후문이 들려 더욱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비가 이렇게 예능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는 이유는 새로운 앨범 출시로 인한 것으로 보입니다.


비는 최근 미니앨범 ‘마이 라이프애(MY LIFE愛)’ 발매하였습니다. 



이중 가장 관심이 가는 곡은 타이틀곡 ‘깡’인데요. 


프로듀싱 팀 매직맨션(MagicMansion) 곡으로 일렉트로닉 트랩 비트의 곡으로써 수십 가지의 현란한 사운드 믹스와 R&B 멜로디 라인에 파워풀하고 개성 있는 비트 사운드와 반대로 강하지만 부드러운 비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중독성이 있습니다.


특히 이번 비의 미니앨범 출시는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가수 비가 3년 만에 발매하기 때문에 더욱 뜻깊다고 할 수 있으며, 비 역시도 미니앨범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자전적인 내용(‘마이라이프(MY LIFE)愛’는 비의 라이프(LIFE), 그가 살아온 인생과 앞으로의 삶 깊숙이 자리잡은 음악을 愛(사랑 애)로 표현)을 담았다고 전해집니다.




한마디로 정의하면 비의 인생을 함께 해온 음악과 팬들에 대한 고마움,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 앨범인 것이죠. 



이번 발매된 미니앨범의 구성은 앞서 말씀드린  일렉트로닉 트랩 비트의 곡인 타이틀 곡 '깡'과 어반자카파 조현아 지직곡이자 그녀와의 듀엣곡 '오늘 헤어져'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비와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에서'어떤 큰 웃음을 선사할지, 베일에 싸인 월드스타 비의 일상이 너무나 궁금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