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서현진 아나운서♥

Latte_papa 2017. 12. 4. 11:23

서현진 아나운서♥


서현진 아나운서 결혼, 서현진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몸매, 예비남편은?


서현진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최근 '사랑의 온도'의 이현수 역을 맡고 있는 연예인 서현진의 결혼 소식은 아닙니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서현진 아나운서인데요. 사랑의 온도 서현진인줄 알고왔다가 미스코리아 서현진 아나운서 역시 아름다운 미모에 조금 더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오늘인 12월 4일 서현진 소속사 실버스톤엔터테인먼트는 "서현진이 올해가 가기 전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 서현진이 오는 9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일원동 성당에서 일반인 남성분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의 예비남편이 성당에 다니는 일반인 남성분이라는 것이 현재까지 알려진 유일한 단서는 아닙니다. 과거 SBS '자기야'에 캡쳐된 사진을 보면 늠름한 예비신랑의 옆태를 볼 수 있는데요. 잘생겼네요~~ 



당시 '자기야'에서 예비신랑을 보고 김원희는 "사진을 보니 빼도 박도 못하는 훈남"이라고 극찬했느넫요, 서현진은 '백년손님' 출연을 시작으로 결혼 준비를 시작한다고 하여 드디어 결실을 맺게되네요.


서현진의 예비남편의 직업은 의사라고 합니다. 실제로 서현진 측은, 최현정 아나운서의 소개로 인연을 맺었다면서 "두 사람은 약 8개월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조했다. 서현진의 예비 남편은 5세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로 훌륭한 인격과 유머감각이 돋보인다"고 남편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5살 연상의 신랑이라면 남편의 나이는 43살로 예상됩니다. 



서현진은 이날 결혼 후에도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해지는데요. 


서현진 아나운서는 어떤 인물일까요? 서현진 아나운서의 프로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는 2001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당선되어, 지난 2004년 MBC에 입사해 아나운서로 활동했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의 학력은 한마디로 '이대 나온 여자이면서도 미스코리아(2001년 선) 출신의 엄친딸'인데요.



게다가 무용과이기도 하네요! 때문에 학교 재학 시절 미팅을 200번이나 했다는 사실을 밝혀서 화제가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그래서 그럴까요? 아직도 미스코리아 선에 빛나는 서현진의 타고난 미모와 몸매는 관심사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서현진 아나운서는 지난 2001년 '제45회 미스코리아'에서 '선'을 차지하며 미모를 공인받았습니다. 당시 서현진은 서구적인 이목구비와 늘씬한 팔과 다리 등 군살없는 몸매로 눈길을 끌었죠.



당시 서현진이 미스코리아에  출전하게 된 계기 역시 독특했는데요. 



서현진 아나운서는 지난 2014년 방송된 OBS '독특한 연예뉴스'에 출연해 "방송을 하고 싶었는데 그때 당시 방송을 할 수 있는 길을 몰랐다, 그래서 어떤게 있을까 하다가 '아, 저런 방법이 있구나' 해서 대학교 3학년 때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가게 됐다"고 미스코리아에 출전한 이유를 설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는 이후 2014년에는 MBC를 퇴사한 뒤 교양, 예능 프로그램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서현진은 ‘굿모닝 FM’, EBS ‘북 카페’, ‘화제집중’, tvN ‘오마이갓’, EBS ‘나눔0700’ 등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 프로필]

직업 : 아나운서, MC, 미스코리아



출생 : 1980년 12월 13일 (서현진 아나운서 나이 38세)

고향 : 대구

신체 : 키 172cm, 몸무게 51kg

소속사 : H.W 엔터프라이즈

데뷔 : 2001년 제45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사이트 : 팬카페 

학력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무용과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 학사 

UC 버클리 저널리즘 석사 (2012)



[서현진 아나운서 출연 프로그램 및 공연]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

아래는 서현진 소속사의 결혼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서현진 결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방송인 서현진씨의 소속사 실버스톤 엔터테인먼트입니다.서현진씨가 올해가 가기 전 결혼이란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어 관련해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서현진씨는 오는 12월 9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일원동 성당에서 일반인 남성분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동료 최현정 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약 8개월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조 하였으며, 서현진씨의 예비 남편은 5세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로 훌륭한 인격과 유머감각에 반했다는 전언입니다.



서현진씨는 그 동안 굿모닝 FM, EBS 북카페, 화제집중, tvN 오마이갓 등 각종 예능과 교양 프로그램 등의 진행자로 나서며 꾸준히 사랑 받아왔습니다. 



현재 EBS '나눔 0700'을 맡고 있으며, 결혼 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많은 축하와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서현진 결혼 공식입장 전문 끝]



부부로 이어질 서현진 아나운서와 예비남편의 백년해로를 빌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