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박진희 남편 박상준 판사☞

Latte_papa 2017. 12. 5. 08:39

박진희 남편 박상준 판사 프로필


최근 박진희가 남편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박진희의 남편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남편 직업이 판사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5살 연하라고 전해지는데요. 연관검색어를 통해 확인해 볼 때 박진희의 남편은 박상준 판사로 판단됩니다. 



실제로, 배우 박진희는 지난 2014년 5월, 10개월 열애 끝에 5세 연하의 법조인 남편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제 결혼한지 3년 반정도가 되어가는 시점이네요. 



박진희는 당시 남편과의 연애에 대해 지난 2013년 방영된 MBC 드라마 '구암 허준' 촬영 당시 지인의 소개로 지금의 남편과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렇게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 것을 보면 역시 인연이라는 것이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먼저 박진희는 어떤 연예인일까요?



박진희는 여고괴담 시리즈가 낳은 대표적인 스타입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연관검색어에 '박진희 이혼'이 가장 먼저 달려있는데요. 


이것은 아마도 네티즌들이 방송을 보면서 어? 하면서 찾아본 키워드일 뿐 실제 박진희는 이혼과는 관계가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영화배우 박진희 프로필]


이름 : 박진희(朴真熙)

출생 : 1978년 1월 8일(박진희 나이 39세)

고향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체 : 키 167cm, 몸무게 48kg

종교 : 무종교

가족 : 1남 1녀 중 막내, 박진희 남편, 박진희 딸

데뷔 : 1996년 KBS 2TV 드라마 '스타트'

소속 : 코스타엔터테인먼트


학력 :

용산초등학교

상명여자중학교

영등포여자상업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학사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


박진희, 생각해보면 참 많은 작품에 출연한 연예인입니다. 

영화는 16편정도, 20여가지의 프로그램에 참여했는데요. 배우 박진희의 출연작은 아래와 같습니다. 


[박진희 출연 영화]

0123456789101112131415


[박진희 출연 드라마 및 프로그램]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또한 많은 홍보대사를 한 연예인이기도한 것을 보면 전반적으로 평이 좋은 연예인(장애인홍보대사, 에너지 나눔 홍보대사 등)이죠. 



실제로, 한지민, 배종옥과 더불어 선행활동에 앞장서는 연예인 중 한 명입니다. 



특히 사회복지, 환경 운동 행사 전반에 걸쳐서 행동하는 모습도 많이 보이고 남몰래 기부나 봉사 같은 것도 많이 한다고 전해집니다.



일례로, 나무위키에 따르면, 대학원 전공으로 사회복지를 선택하였고, 이 인연으로 2005년부터 3년간 매달 대한민국 서울 가양동에 있는 한 복지관에 일정금액을 성금으로 기탁하고, 또 1년에 한번 연말에는 직접 복지관을 찾아서 결손 가정 어린이들을 만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 일화는 박진희가 진심이 왜곡될까봐 공개를 꺼렸지만, 주민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소문이 퍼져나가기 시작하면서 알려졌기에 더욱 더 의미있는 선행으로 알려지고 있죠.



그렇다면 박진희 남편 박상준 판사, 어떤 인물일까요?



[박진희 남편 박상준 판사 프로필]


출생 : 1983년, 나이 35살

고향 : 서울

소속 : 광주지방법원.광주가정법원순천지원 판사

직업 : 판사, 전직 변호사

학력 : 서울대학교 경제학 학사


방송에서 보는 박진희의 남편은 참 다정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박진희의 남편은 박진희가 외출로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사랑스럽다는 모습을 보여주기도하고, 여행 당일 직접 배웅하는 등 결혼 4년차라고 믿기힘들정도의 신혼스러운 달달함을 보여주었죠. 박진희 남편 사진과 모습 역시 참 궁금해지는데요.



방송에서 보는 두 사람의 달달함은 참 부럽기도 하였는데요. 박진희의 남편이 박진희와 처음 결혼할 때 부터 판사는 아니었다고 전해집니다.



박진희 결혼 당시 기사 제목만 봐도, 2014년 5월 5살 연하의 로펌 변호사와 결혼했다는 내용이 나오죠. 이후 6개월 만에 딸을 낳았고, 2015년 12월 21일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분에서 남편이 판사라 밝히게 됩니다.


즉, 결혼 당시에는 김앤장에서 재직한 로펌변호사였다가, 결혼 후 판사로 임관한 사례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박진희 남편은 올해부터 순천 법원에서 판사로 재직 중으로, 박진희는 남편과 함께 9개월 째 순천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박진희의 딸은 박진희의 결혼 후 6개월만에 얻은 자녀인데요. 



박진희는 결혼 6개월 만인 지난 2014년 11월에 딸을 출산하면서 속도위반으로 화제가 되기도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박진희는 '택시'에 출연하여 속도위반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는데요. 



지난 2015년 택시 박진희 편을 돌아보면, 남편이 박진희의 임신 사실을 알고도 너무 좋아해서 다행이었고, 결혼 준비 중에도 임신 사실을 몰랐다고 전하며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박진희는 곧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판사 남편과 사는 삶과 딸과의 스토리를 들려주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이에 박진희가 '동상이몽2'에서 결혼 생활과 관련해 어떤 에피소드를 밝힐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