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판빙빙 남동생※판청청※

Latte_papa 2017. 12. 5. 12:02

판청청※ 판빙빙 동생


판빙빙 동생 판청청, 데뷔임박? 판청청 소속사, 나이, 사진!!


중국 스타 판빙빙의 남동생 판청청이 국내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 중이라는 것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판빙빙은 중국에서 워낙 유명한 연예인이기에 아마 많은 분들께서 잘 아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영화배우 판빙빙 간략 프로필]


판 빙빙 (范冰冰) 영화배우

출생 : 1981년 9월 16일 (나이 만 36세)

고향 : 중국 칭다오

신체 : 키 168cm, 몸무게 57kg

소속 : 빙빙영상메니지먼트기업 대표

학력 : 상해 예술학교

데뷔 : 1996년 TV 'Powerful Woman'

수상 : 2017 제11회 아시안 필름 어워즈 여우주연상  외 5건

사이트 :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웨이보


[판빙빙의 아름다운 외모]

01234567891011121314


[판빙빙 출연영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



이렇게 판청청이 화제가 됨에 따라 데뷔날짜(일자)나 어떤 소속사인지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알려진바에 따르면 판청청의 소속사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로 밝혀졌고,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에는 우주소녀, 유니크, 안형섭, 이의웅 등이 속해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판청청의 소속사는 판청청이 화제가 되면서 이에 대한 공식 입장을 내놓았는데요. 아직 데뷔일자(날짜)가 정해진 것은 없고, 아직은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트레이닝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렇다면 판청청은 어떤 인물일까요? 앞서말씀드린바와 같이 판청청은 판빙빙과 남매 사이로, 나이는 19살 차이가 납니다.



중국 매체 중 하나인 텅쉰오락의 보도에 따르면 판빙빙은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이며, 동생인 판청청의 나이는 19살 어린 18살로 밝혀집니다. 이는 판빙빙의 엄마가 45세에 임신을 해 2000년도에 출산을 했다고 계산됩니다.


이에따라 중국망이라는 언론은 판빙빙의 숨겨놓은 아들이 판청청이라는 루머가 있을 정도라고 소개하였는데요. '판빙빙, 판청청 어머니설'은 루머로 알려져 있습니다. 19살에 아이를 낳는것도, 45세에 아이를 낳는 것도 가능한 요즘 시대이죠^^;;;



당시 중국 매체는 판청청을 소개하며, 판청청이 키도 상당히 크고, 더 잘생겨졌다고 칭찬하여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에 더해 판빙빙은 그간 다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판청청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왔습니다. 



는 판빙빙이 과거 보여주었던 '동생은 절대 연예게 금지'라는 입장과는 달라진 것인데요(평소 19살 아래 동생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왔던 판빙빙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연예계 생활을 하며 슬프고 힘든 일도 많았다고 이야기하며 남동생은 절대로 연예계에 입문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실제로 판청청은 판빙빙 동생으로 중국 현지에서도 인지도를 쌓고 있는 상황이고, 앞으로 데뷔도 많이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현재까지 판청청에 대한 평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호평일색인데요.


판청청은 판빙빙의 열아홉살 어린 동생. 누나의 끼를 그대로 물려받았다. 연습생 생활도 판빙빙의 동생이라는 것을 전혀 의식하지 않고 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판청청은 영어에도 능통하며 한국어 또한 국내 생활로 인해 의사소통에는 불편함이 없는 수준.




실제로 사진을 보면, 공개된 사진 속 판청청은 커다란 눈과 오뚝한 콧날,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잘생겼는데요. 

[판빙빙 어릴적사진]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판청청은 벌써 키가 190cm에 달하는 등 훤칠한 체격의 소유자로 알려지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기에 판빙빙이 최근 방송에서 남동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SNS에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하는 등 동생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판청청의 데뷔가 임박한 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는 것이지요.



지금까지 판빙빙의 동생 판청청의 나이, 소속사, 데뷔일정 등에 대해 확인해보았는데요. 키도 크고 잘생긴 판청청의 성공적인 데뷔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