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홍석 아내 김예은♥뮤지컬 모래시계


뮤지컬 모래시계 줄거리, 뮤지컬 모래시계 스케줄, 모래시계 캐스팅!

강홍석 결혼스토리, 강홍석 아내(부인) 김예은은 시아준수의 사촌누나? 


혹시 여러분들께서는 강홍석이라는 뮤지컬 배우를 아시나요? 


홍석은 2011년에 DJ DOC의 노래로 만든 <스트릿 라이프>로 뮤지컬 데뷔를 한 배우입니다. 이번에 뮤지컬 모래시계(드라마 모래시계 각색)에 출연하면서 라디오 스타 출연하게 되어 얼굴을 알리는데요.



이번 라디오스타에서는 강홍석 외에도 뮤지컬 ‘모래시계’ 출연 배우인 신성록, 손동운, 이호원 등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존박이 스페셜 MC를 맡으면서 큰 웃음을 선사가 기대됩니다.



특히, 강홍석의 경우 라디오스타에서 4인조 소울 발라드 그룹을 준비했던 사연과 함께 뮤지컬 남우주연상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된 ‘킹키부츠’의 한 장면을 보여주는 등 강홍석만의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 예능에서의 그의 존재가 더욱 기대 되는데요. 이에 더해 강홍석은 폭풍 다이어트 사연까지 전하는 것을 보니 의지가 대단한 배우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뮤지컬 배우 강홍석은 어떤 배우일까요?



강홍석이 뮤지컬로 이름을 알리게 된 작품은 2014년 <킹키부츠>입니다. 킹키부츠의 드랙퀸 롤라 역할로 호평을 받았고 남우주연상까지 수상하면서 아는 분들은 잘 아시는 뮤지컬 배우가 되었고, 이후에도 <데스노트>, <드라큘라> 등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고,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등 방송에도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고 있는 배우이죠.



특히, 배우 강홍석의 아내(부인)은 김예은 씨인데요.



김예은 씨는 그룹 JYJ 멤버 시아준수의 사촌누나이자 음악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으로 결혼 당시 많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결혼은 2016년 9월에 했고 아직은 신혼 분위기가 많이 나겠네요!



배우 강홍석과 김예은 씨의 만남은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소개로 만났다고 전해지며, 강홍석은 현재의 아내(부인) 김예은씨를 보자마자 3일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심지어 김예은 씨를 소개 받고 하루도 거르지 않고 데이트를 신청했다고하는데요.


뮤지컬 배우라서 그런걸까요? 



'웨딩파티'라는 뮤지컬 형식으로 강홍석과 김예은 씨는 결혼을 올렸다고 합니다. 정말 낭만적인데요.



그런 그이기에 뮤지컬 모래시계의 줄거리와 캐스팅이 더욱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뮤지컬 배우 강홍석의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뮤지컬 배우 강홍석 프로필]


이름 : 강홍석

출생 : 1986년 2월 11일(강홍석 나이 32세)

데뷔 : 2008년 <영화는 영화다>

소속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학력 

계원예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뮤지컬 배우 강홍석 출연작]

2011년 스트릿 라이프(정훈)

2012년 전국노래자랑(마이클리)

2012년 런투유(정훈)

2013년 하이스쿨뮤지컬(채드)

2014년 스트릿 라이프(정훈)

2014년 킹키부츠(롤라)

2015년 달빛요정과 소녀(달빛요정)

2015년 데스노트(류크)

2016년 드라큘라(반헬싱)

2016년 킹키부츠(롤라)

2017년 데스노트(류크)

2017년 나폴레옹(탈레랑)

012345678910111213


그렇다면 뮤지컬 모래시계는 어떤 줄거리일까요?



현재 나이가 30이 넘으신다면 드라마 모래시계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것 같습니다. 아래 추억 회상용으로 드라마 모래시계 사진을 좀 따와봤는데요. 벌써부터 젊은시절 혹은 어린시절로 돌아가는 착각을 일으키게 합니다.



그렇습니다. 뮤지컬 모래시계는 1995년에 방송된 드라마 대작 모래시계를 각색한 작품입니다. 



드라마 모래시계는 최민수와 고현정이 주연을 맡은 바로 그 작품이죠. 당시 모래시계의 시청률은 약 65%대에 이르면서 희대의 드라마로 아직까지 회자('귀가시계로')되고 있는데요. 


'뮤지컬 모래시계 줄거리'는?


‘모래시계’는 격변하는 시대상황 속에서 안타깝게 얽힌 태수, 혜린, 우석의 사랑과 우정을 담는 내용입니다. 1995년 방송된 동명의 SBS 드라마를 원작으로 사벼,강홍석이 맡은 종도는 태수의 고등학교 친구지만 중요한 순간에 그를 배신하고 혜린을 곤경에 빠뜨리는 인물입니다.



'뮤지컬 모래시계 티켓 구입'은?


뮤지컬 모래시계 티켓 구입은 위메프에서 가능한 것으로 나오네요. 계획이 있으시다면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뮤지컬 모래시계 스케줄'


'뮤지컬 모래시계 캐스팅'



이렇게 희대의 드라마 모래시계를 각색하게 된 뮤지컬 모래시계에서 강홍석의 역할은 '종도'역입니다. 


아마도 여러분들은 강홍석의 희대의 악역에 계보를 잇게 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뮤지컬 모래시계에서의 강홍석의 모습은 야망을 품은 종도 역을 맡아 냉철한 모습을 연기하면서 다시한번 큰 호평을 얻습니다. 



극중 강홍석은 남다른 성량으로 시대를 대변하는 뮤지컬 삽입곡인 넘버를 불렀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과 군무도 매끄럽게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일부 관객들은 “강홍석이 희대의 악역 계보를 잇는 배우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기대할 만큼 뛰어난 연기력으로 평가받았습니다.



지금까지 뮤지컬 모래시계 줄거리, 뮤지컬 모래시계 스케줄, 모래시계 캐스팅. 강홍석 결혼스토리, 강홍석 아내(부인) 김예은은 시아준수의 사촌누나? 의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